청도경찰서(서장 조무호)는 지난 19일 산간마을인 운문면 지촌리 마을회관에서 서민생활 보호와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이동경찰서를 운영했다.
농촌진흥청 농촌현장지원단(단장 최동로)은 지난 18일 청도농업기술센터에서 청도반시 재배 농가를 대상으로 청도반시 검은 반점에 의한 조기연화 원인 및 대책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청도군은 고유가 등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 192가구에 총 2,900만원 상당의 연탄구매 쿠폰을 지급했다고 18일 밝혔다.
청도군은 12일 보건소 광장에서‘찾아가는 산부인과’진료를 개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청도군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최근 신종플루에 대한 언론매체의 집중보도로 인해 군민들 불안한 심리 확산에 대비해 신종플루 상황 대응을 위한 대책에 나섰다.
청도경찰서(서장 조무호)는 청도버스 차고지를 방문해 이른 아침 전날 과음으로 인한 음주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첫차 출발 전 운전기사들을 상대로 음주단속 및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전경문 기자
청도군은 9일 제1회의실에서 동절기 민생안정대책회의를 갖고 경기침체로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안전망 확충 및 민생관련 지원 강화를 위한 동절기 민생안정 대책에 돌입했다.
청도군은 4일 이중근 청도군수를 비롯한 교육생 및 내빈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평생학습리더 심화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지난 1일 최경환 장관이 경북 청도군 청도읍 월곡리 소재 청도군 장애인 보호 작업장을 전격 방문했다.
청도군(군수 이중근)은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여의도 나이스 그룹 한국신용정보(주) 광장에서 청도반시를 비롯한 청도군 우수 농.특산품 다모아전을 연다.
청도군은 27일 2009년도 청도군 자랑스러운 군민 상 시상심의위원회를 개최해 각 부문별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청도경찰서(서장 조무호)는 29일 경찰서 3층회의실에서 “생활 공감치안을 위한 주민보고회”를 개최했다.
청도군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이정국)는 27일 지역내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직장협회 회원들이 마련한 사랑의 연탄을 배달했다.
청도경찰서(서장 조무호)는 가을소풍을 떠나는 청도고등하교를 방문해 1,2학년 236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버스기사들도 별도로 과속 금지 등 안전운행을 당부했다. 전경문 기자
청도농협협동조합이 지난 2007년 3월 청도군 화양읍 서상리에 농협유통센터 추진을 위해 토지와 건물 매입과정에서 조합원들의 의혹을 사고 있다.
경제 발달과 함께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연장되고 응급환자, 중증환자, 노인환자 등 전문적인 진료혜택을 받기위해 도시보다 농촌이 상대적으로 의료 환경이 취약해 있는 실정이다.
청도군(군수 이중근)이 개발한 감물로 염색한 의상이 대구패션페어에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청도경찰서 조무호 서장과 직원 20명은 지난 16일 일손이 부족해 농산물 수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도군 매전면 남양1리 소재 이대우씨를 방문해 감나무밭에서 감 1,000㎏을 수확하는 등 농촌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청도군은 15일 지역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던 청도읍 부야1리 소야 경로당 준공식을 가졌다.
청도군이 중앙정부의 지방정책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소속 공무원들의 정책공유 공감대 형성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