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강원본부 울진관리역은 지난 23일 삼척장미축제 행사장에서 축제 관광객 대상 철도 이용 활성화 및 관광 연계 서비스 홍보부스를 운영했다.울진관리역은 행사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축제장 내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철도 이용 활성화를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홍보부스 운영은 지역 관광객 및 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철도 이용 편의와 관광 연계 서비스를 홍보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철도 이용 활성화 및 고객접점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또한 강원본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열차 모양 아크릴 키링 등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최승남 울진관리역장은 "지역축제와 연계해 철도를 더 친근하게 알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 행사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울진관리역은 지역관광 활성화와 철도 이용 증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