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강원본부 울진관리역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활용 능력과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지난 18일 울진 노인종합복지관에서 ‘디지털 스쿨’을 시행하였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레일톡 설치 및 회원가입 방법, 열차 조회 및 승차권 예매 방법 등 철도 이용에 필요한 디지털 서비스을 안내하였다. 
 
특히 어르신들이 직접 스마트폰을 활용해 코레일톡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실습 위주로 진행하여 이해도를 높였다.최승남 울진관리역장은 “디지털 환경 변화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디지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