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늘
배우 조민기 성추행 의혹, 누구의 말이 맞을까? 자신이 조민기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학생들은 배우 조민기가 과도한 스킨십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반면 조민기는 접촉은 있었지만 격려 차원이었다고 극구 부인하고 있다.성추행은 성욕의 자극, 흥분을 목적으로 일반인의 성적 수치, 혐오의 감정을 느끼게 하는 일..
김보름 기자회견에 전 국민들의 이목이 모아졌다.지난 19일 열린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경기에서 대표팀은 3분03초76의 기록으로 7위에 그쳐 준결승 진출이 무산됐다. 팀추월 종목은 양 팀이 링크 반대편에서 동시에 출발해 400m 트랙을 6바퀴 돌고 가장 마지막에 결승선을 통과한 선수의 기록을 체크한다. 트랙을 ..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김보름이 기자회견 도중 눈물을 흘리며 사과했다. 하지만 여전히 누리꾼들은 김보름에 대해 싸늘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앞서 지난 19일 김보름 인터뷰가 나간 후 온라인상에서는 김보름에 대한 네티즌들의 원성이 줄을 이었다. 단결력과 호흡이 중요한 여자 팀추월 경기에서 김보름의 준결승 진출 실..
배우 조민기가 화제선상에 오른 가운데 그의 인터뷰 내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민기는 과거 영화 ‘아스트로보이-아톰의 귀환’의 시사회 및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날 조민기는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에 대해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질문을 받았다.이에 조민기는 “연기자가 드라마 안에서 대중들과 교..
배우 김지현이 이윤택 감독의 성추행·성폭행 관련 폭로를 이어갔다. 20일 방송된 MBN ‘뉴스 BIG5’에서는 ‘배우 김지현, 이윤택 성폭행 탓에 낙태’라는 주제로 꾸며졌다.연극계 대부 이윤택은 지난 19일 자신을 둘러싼 성추행 논란에 대해 기자회견을 가지고 공개 사과를 했다.이날 최은미 기자는 “배우 김지현은 어제..
배우 김지현 역시 오랫동안 감춰왔던 연출가 이윤택의 성폭행 의혹을 뒤늦게 폭로했다.20일 방송된 채널A ‘신문이야기-돌직구쇼’에서는 ‘연극계 거물 이윤택 공개 사과...배우 김지현 성폭행 당하고 낙태 추가 폭로’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앞서 연출가 이윤택은 지난19일 자신을 둘러싼 성추행 논란에 대해 기자회견..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김보름의 인터뷰 발언이 네티즌들의 거센 비난을 받자 장수지 선수가 동료를 옹호하는 글을 올렸다가 더 큰 화를 불러일으켰다.김보름, 박지우, 노선영 선수는 지난 19일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여자 팀추월 예선전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경기 직후 김보름과 박지우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진행했..
예천군에서 봄을 맞아 오는 3월 4일 제2회 예천군민 마스터즈 5km 단축 마라톤대회가 개최된다. 제4회 예천 도효자배 전국 중·고교 단축 마라톤대회와 함께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3월 4일 10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고교 선수단 출발로 시작되며 군민 마스터즈 출발 시간은 오전 11시 35분이다. 대회 참가비는 무료로 마라..
경주 무산중학교(교장 설승환) 축구부가 지난 9일 영덕군 영해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54회 춘계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 화랑그룹에서 우승했다. 이날 무산중은 오상중과의 결승에서 전반 27분 한종무 선수의 헤딩골과 후반 서준형 선수의 연속골로 2대0으로 승리했다. 지난해 12월 경북학생체전에서도 우승한 무..
삼성 라이온즈가 13일 새 외국인투수 리살베르토 보니야(28)와 계약, 외국인선수 구성을 완료했다.도미니카공화국 출신의 보니야는 삼성과 총액 70만달러의 조건에 사인했다. 이로써 2018년 삼성의 외국인선수 리스트는 두 번째 시즌을 앞둔 타자 다린 러프와 새 얼굴인 투수 팀 아델만, 리살베르토 보니야로 채워졌다.오른..
[경북신문=장성재 기자] 경주 무산중학교(교장 설승환) 축구부가 지난 9일 영덕군 영해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54회 춘계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 화랑그룹에서 우승했다. 이날 무산중은 오상중과의 결승에서 전반 27분 한종무 선수의 헤딩골과 후반 서준형 선수의 연속골로 2대0으로 승리했다. 지난해 12월 경북학생체전에서도 우승한 무산중은 고도의 집중력과 투지 넘치는 플레이를 바탕으로 또 한 번 승리를 낚아채며 2015년 추계연맹전 이후 3년 만에 토너먼트 대회 정상 자리를 밟았다. 지난 시즌 경기에서 맹호그룹 준우승에 만족했던 무산중은 이번 대회 조별리그 첫 경기부터 결승까지 20골을 넣으면서 단 한 골도 허용하지 않는 그야말로 '퍼펙트 우승'을 써내려갔다.
모델 곽지영의 고혹적인 아우라가 새삼 화제다.
가수 백지영이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9일 오후 6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백지영’이 등극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날 백지영의 남편이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된 사실이 밝혀지며 논란이 확산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엄마’ 백지영의 평범한 일상 속 사진..
백지영이 딸의 외모가 남편을 닮은 것에 만족감을 표한 것이 새삼 화제다.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백지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백지영의 딸 자랑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백지영은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이날 백지영은 “딸이 엄마와 아빠 중 누굴 닮았나?”라는 질문에 “다행히 아빠..
정석원이 정두홍 무술감독과 인연으로 새삼 화제다.
대한민국 피겨 페어 부문 국가대표 감강찬-김규은이 북한 김주식-렴대옥과 친분으로 새삼 화제다.
상주시청 여자사이클팀(감독 전제효)이 지난 6일 서울 LS용산타워 2층 미르홀에서 열린 대한자전거연맹(회장 구자열 LS그룹회장) 대의원총회에서 최우수단체상을 받는 영광을 누렸다. 전제효 감독은 최고 지도자상인 우수지도자상을 받는 겹경사를 맞았다. 상주시청은 지난해 10월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여자 일반부 사..
포항스틸러스가 시즌회원권 구매자를 위한 고객감동 이벤트 '스틸 익스프레스 2018'을 준비했다. '스틸 익스프레스 2018'은 신청자 본인이 선택한 선수가 직접 올해 구입한 시즌회원권을 전해주는 배송 이벤트다. 포항 팬이라면 평소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를 개별적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스틸 익스..
성주군은 뜨거운 열정으로 세계인의 축제의 장이 될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성주참외 시식 홍보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대관령원예농협 바우파머스몰에서 실시하는 이번행사는 개막식을 구경하기 위해 방문하는 많은 국내외 관람객과 선수들에게 갓 수확한 신선한 성주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