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전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자구내포구에서 한 어민이 오징어 건조작업을 하고 있다. 연합.
27일 강원 강릉시 남대천 하구에서 관광객들이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자전거를 타며 짜릿함을 즐기고 있다. 연합.
지난 23일부터 한라산에 300mm에 가까운 비가 쏟아진 가운데 24일 오후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엉또폭포에서 물줄기가 시원하게 떨어지고 있다. 엉또폭포는 평소에 물이 떨어지지 않다가 폭우가 내렸을 때만 시원한 물줄기를 볼 수 있다. 연합..
전 국민이 참여하는 공습 대비 민방위 훈련(민방공훈련)이 6년 만에 실시된 23일 대구 수성구 황금유치원에서 어린이들이 방재 모자를 쓰고 대피하는 훈련을 하고 있다. 연합..
절기상 처서를 하루 앞둔 22일 오후 제주시 애월읍 항몽유적지에 백일홍이 활짝 피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합..
절기상 처서(處暑)를 이틀 앞둔 21일 강원 철원군 고석정 꽃밭에 각종 가을꽃이 화려하게 만발해 있다. 철원지역 대표 관광지인 고석정 꽃밭은 내달 문을 열 예정이다. 연합..
무더운 날씨를 보인 19일 제주시 절물자연휴양림에서 탐방객들이 숲길 산책을 하고 있다. 연합
'쌀의 날'을 하루 앞둔 17일 오전 경기도 여주시 논에 유색벼를 활용한 논 그림이 그려져 있다. 연합
16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월드 내 신화가든에 황화코스코스가 활짝 피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합..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가 이어지는 13일 오전 제주국제공항에 도착한 관광객들이 대합실을 빠져나와 렌터카 주차장으로 향하고 있다. 연합..
2023 새만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에서 조기 퇴영한 볼리비아 스카우트 대원들이 10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전통문화관 예절교육관에서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고 있다...
제6호 태풍 ‘카눈’이 한반도를 향해 접근하는 9일 오후 제주국제공항 운항 스케줄 안내 스크린에 항공기 결항을 알리는 안내 문구가 표시돼 있다. 연합..
제6호 태풍 카눈이 한반도를 향해 접근 중인 9일 오후 제주 서귀포시 성산일출봉을 찾은 관광객들이 강한 비바람을 맞고 있다. 연합..
8일 오후 서울 김포공항 계류장에서 특수살수차량과 소방차를 동원한 항공기 이동지역 살수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활주로 등 포장지역 표면온도는 일반적으로 대기 온도보다 약 1.8배 이상으로 뜨거워진다. 이에 공사는 하루 두 번씩 항공기 이동지역 포장면 온도를 측정하고, ..
폭염이 이어진 7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하효동 쇠소깍에서 관광객들이 카약을 타고 있다. 연합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린 6일 경남 함양군 휴천면 엄천강에서 피서객이 래프팅을 즐기며 더위를 날리고 있다. 연합..
3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카페 마노르블랑에 유럽수국이 활짝 피어 입장객 눈길을 끌고 있다. 연합
2일 폭염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강원 원주시의 대표 관광지인 지정면 소금산 그랜드밸리를 찾은 관광객들이 스릴 있는 출렁다리를 건너며 무더위를 극복하고 있다. 연합..
1일 오전부터 대구·경북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가운데 청도군 운문천에서 피서객들이 물놀이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연합..
31일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비둘기낭 폭포에서 방문객들이 폭염을 피해 현무암 협곡에서 떨어지는 물줄기를 바라보고 있다. 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