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맛비가 그치고 다시 무더위가 시작된 5일 오후 경기도 의왕시 왕송연꽃습지에서 꿀벌이 활짝 핀 수련 사이를 분주하게 날아다니고 있다. 연합..
4일 강원 강릉시 내곡동 도로변에 여름꽃 능소화가 활짝 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합
3일 포항 영일대 해변에서 쌍산 김동욱 서예가가 모랫바닥에 대형 갈고리로 ‘독도는 목숨이다’ 등 글씨를 쓰며 일본의 망언을 규탄하는 행위예술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행사는 독도 사랑 365국민본부에서 마련한 정기 행사로 일본의 지속적인 독도 망언과 역사를 ..
2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피서객들이 더위를 식히고 있다. 연합
장맛비가 내린 29일 오후 대구 중구 동성로에서 시민들이 우산을 쓰고 이동하고 있다. 연합
28일 충남 부여군 부여읍 궁남지(서동공원)를 찾은 관광객이 탐방로를 걸으며 활짝 핀 연꽃을 감상하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인공연못인 궁남지에서는 다음 달 13일부터 16일까지 '제21회 부여서동연꽃축제'가 열린다. 연합..
27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두 번째 생일을 맞은 한국호랑이가 사육사들이 준비한 고기 케이크를 바라보고 있다. 연합..
전국 곳곳에 장맛비가 내리는 26일 강원 춘천시 소양강 일대에 짙은 물안개가 피어오르고 있다. 연합
25일 오후 경북 김천시 증산면 '국립 김천 치유의 숲'에서 방문객들이 자작나무 숲에서 치유체험 활동을 하고 있다. 연합..
22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제주민속촌에 아프리카백합이 피어 입장객 눈길을 끌고 있다. 연합
절기상 하지(夏至)인 21일 대구 중구 대봉동 한 건물 외벽에 만개한 능소화 앞에서 시민들이 흐린 날씨임에도 우산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
비가 내린 20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카페 마노르블랑을 찾은 관광객이 활짝 핀 수국을 감상하고 있다. 연합..
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에 화사한 노루오줌꽃이 활짝 피어 탐방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합
17일 초여름 날씨 속 제주시 조천읍 함덕해수욕장에서 관광객과 나들이객들이 바다에 들어가 물놀이하거나 백사장에 앉아 바닷바람을 쐬며 여름 정취를 즐기고 있다. 연합..
17일 오후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 기념 축제(BTS 10th 애니버서리 페스타) 불꽃쇼가 여의도 한강공원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고 있다. 연합..
15일 오후 대구 달서구 두류 워터파크에서 직원들이 개장 전 물청소를 하고 있다. 연합
초여름 본격적인 매실 수확철을 맞아 13일 매실 산지로 유명한 경남 양산시 원동면 내포마을에서 농민들이 방금 딴 매실을 크기에 따라 자동선별하고 있다. 연합뉴스..
쌍산 김동욱 서예가가 14일 포항 흥해읍 공사장에서 독도 단디 퍼포먼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독도 사랑 365 국민본부 월례 공연으로 일본의 독도 망언을 규탄하고 독도는 한국 영토임을 다시한번 알리고 일본의 역사 왜곡 인식에 대한 경종을 울리고자 마련했다. 사진..
13일 광주 광산구 남부대시립국제수영장에서 열린 제2회 광주 전국 수영선수권대회 여자고등부 자유형 200m 예선에 출전한 선수들이 스타트하고 있다. 연합..
12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해안가 일대에 해무가 껴 장관을 이루고 있다. 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