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구자근 의원 (경북 구미시갑 ) 이 5월 만료를 앞둔 전세 사기 피해자 특별법의 유효기간을 1년 연장토록 하는 법률 개정안을 8일 제출했다고 밝혔
경북상공회의소협의회(회장 윤재호)는 4월 8일 오후 경북도청 도지사실에서 최근 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경북 구미 도개면 산불…산림당국 진화 중
구미시는 지난 7일 양포동에서 시민들의 고충 해소와 법률서비스 제공을 위한 ‘찾아가는 무료법률상담’을 실시했다.
구미시는 지난 7일 시장 집무실에서 ‘구미시 벤처투자협의회’ 투자사들과 소통 간담회를 열고, 벤처투자 활성화 방안과 협력체계 구축 방안을 논의했다.
구미시는 8일 iM뱅크와 ‘소상공인 새희망 특례보증 출연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소상공인에 대한 금융지원 확대에 나섰다.
구미도시공사는 4일 구미시니어클럽과 함께하는 ‘구미 , 구미 人, 구미愛주소갖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구미시민만의 혜택과 전입시책을 안내하고 구미시 전입을 장려했다.
지난 4월4일 헌법재판소 8대0 만장일치 윤석열 파면후 6월 장미 대선 실시로 경북 출신 대통령 등장에 지역민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미시는 지난 2일 농업기술센터 미래농업교육관에서 하미과멜론생산자단체, ㈜엘코어코퍼레이션과 하미과 멜론의 생산 및 음료 가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미시는 박정희 대통령의 리더십을 재조명하는 우리가 몰랐던 박정희, 더 알고 싶은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의 진짜 이야기 를 운영한다.
구미시는 지난 3일 인동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 상권 활성화 파트너십 회의’를 열고, 인동‧진미 지역의 상권 회복을 위한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
구미시는 4일 구미국가산업5단지 내 인조흑연응용기술연구센터에서 ‘인조흑연 및 탄소소재 산업 분야 2025년 기업지원 사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구미시는 지난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구미시가 구미국가산업 제4단지의 관문인 옥계지하차도 입구 ‘미래의 씨앗’ 조형물에 경관조명을 설치해 시민과 산업단지 근로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5 시즌 KLPGA iM금융 오픈이 오는 4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구미시 산동읍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린다.
경북 북부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가 발 생 4개 지역 자치단체 공무원노동조합이 함께 아픔을 나누기 위해 따뜻한 손길을 모았다.
4월은 벚꽃도 활짝 핀 계절상 화창한 봄날이지만 구미지역 식당가에 한 겨울 찬바람만 세차게 불고있다.
4월 4일은 보수들 재앙의 날이다.
구미상공회의소는 구미국가산업단지 곳곳에서 ‘구미상공회의소 산업역군의 아침밥’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북 구미 한 파출소에서 근무하던 경찰관이 총상을 입고 숨진 채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