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에서 아이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과자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최근 멜라민 파동, 이물질, GMO 등 각종 먹을거리 사고가 터지면서 과자 제품에 대한 불신이 쌓여가고 있는 상황에서 ‘건강한 과자 만들기’에 앞장선다는 취지로 출시됐다.
‘100% 국산 감자 전분으로 반죽하고 강진산 시금치로 영양을 더한 골든키즈’ 제품은 국내 최초로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를 아예 쓰지 않은 획기적인 제품이다.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밀가루, 우유, 계란, 땅콩, 대두 등을 아예 쓰지 않고 100% 국내산 감자 전분, 강진산 시금치, 생(生) 유산균 1억마리 등 최고급 원료를 담았다.
‘6가지 야채의 영양을 고루 담아 1등급 국내산 우유로 반죽해 부드럽게 구운 골든키즈’ 제품은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6가지 야채의 영양을 담은 제품이다.
영양이 풍부한 6가지 야채(토마토, 당근, 파슬리, 양배추, 양파, 시금치)를 1등급 국내산 우유로 반죽해 만들었다.
‘100% 순수한 이천쌀과 해남산 단호박을 넣어 맛있게 구운 골든키즈’는 100% 순수한 이천쌀과 해남산 단호박을 넣어 만든 제품으로 고슬고슬한 쌀의 식감과 단호박의 자연스러운 맛이 느껴지는 색다른 쿠키다.
세 제품 모두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고 엄마의 마음으로 국내 최상급 원료를 사용했으며 유태우 박사의 영양설계까지 갖췄다. 이번 ‘닥터유 골든키즈’ 제품은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담은 안심과자'를 컨셉트로 하고 있다.
제품가격은 닥터유 골든키즈 웨하스 (58g) 2400원, 닥터유 골든키즈 비스킷(58g) 2800원, 닥터유 골든키즈 쿠키 (65g) 2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