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다음달 2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88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스프링 페스티벌'에 오피러스 고객 500쌍을 초대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아차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샌드페블즈, 썰물, 노사연, 높은 음자리, 유열 등 추억의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며, ▲역대 대학가요제 수상자들과 함께하는 대학가요제 ▲넓은 잔디마당에서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는 맥주파티 ▲7080세대들을 위한 추억의 오락거리로 구성된 해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있다.
이번 행사 참가를 원하는 오피러스 고객들은 2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나 오피러스 멤버십 콜센터(1566-5854) 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신청 고객 중 총 500쌍을 선정,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0일 대구 지역의 오피러스 고객 200쌍을 선정,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지킬 앤 하이드' 공연에 초청한 바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봄을 맞아 오피러스 고객들이 인기가수들의 공연, 맥주 파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문화마케팅을 전개하고 기아차 오너라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VIP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