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는 전세계 소비자용 데스크톱PC 판매 7년 연속 1위와 노트북PC 판매 6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World No. 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HP는 다양한 사은품과 미국 HP 본사 체험기회,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기회 등을 제공한다.
먼저 노트북 PC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대의 ‘HP XB4000 도킹 스테이션’을 제공한다. 도킹 스테이션은 노트북을 데스크톱PC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주변기기다.
데스크톱PC 구매 고객에게는 1GB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해주거나 웹캠과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무료 교육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 노트북과 데스크톱 PC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MP3 40곡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데스크톱 PC를 구매하는 고객의 초등학교 4~6학년 자녀를 대상으로 미국 HP 본사 견학과 HP 교육 사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HP 주니어 글로벌 체험단'도 진행된다. 응모는 온라인 페이지(www.hp.co.kr/junior)에서 하면 된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로 HP PC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만 M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김대환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상무는 “HP가 전세계 데스크톱 및 노트북 PC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데에는 HP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꾸준히 신뢰해 준 소비자들의 힘이 가장 컸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혜택을 통해 한결같은 HP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