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베이커리대부중개㈜는 제 1금융권에서 대출받지 못하는 서민들을 위해 맞춤대출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 2·3금융, 외국계은행, 소비자금융권 등으로 대출가능여부, 저금리대환가능여부, 즉시대출신청여부 등을 무료로 상담, 진행한다는 것.
론베이커리대부중개는 이미 대출을 받았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 대출이 어려웠던 소외계층(영세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아르바이트)도 사이트를 적절히 활용한다면 자금융통과 현재 개인의 신용상태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론베이커리대부중개 서비스는 홈페이지(www.apple-loan.co.kr)에서 기본정보와 본인인증을 거치면 대출 여부 및 가능상품을 자동으로 추천 받을 수 있다. 추천된 대출상품 선택 시 금융사에 따라 빠르면 1시간, 늦어도 2일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대출 신청 시 본인 신용정보를 조회해 볼 수 있도록 신용정보조회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한다.
이에 업체측 대표이사는 “기존에는 고객이 직접 금융사를 선택해 대출을 신청, 대출 가부 결정에 따라 다른 금융사에도 대출을 신청하면서 신용조회과다 현상이 빈번히 발생했다. 이로 인한 신용등급 및 평점하락의 문제점을 보안하기 위한 것”이라고 서비스 구축 배경을 밝혔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경우 불법수수료로 피해를 보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시청 홈페이지 등 등록업체인지 확인하고 대출을 진행할 것”을 조언했다.
론베이커리대부중개 서비스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22-1697)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