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카페'가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카페 11주년을 맞아 공식카페(http://cafe.daum.net/cafe.anniversary)를 개설하고 14일까지 ’Best 11 선발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 카페는 국내 최대 수준인 810만 카페를 돌파하고, 웹과 모바일을 넘나드는 사용성으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초 및 최대의 커뮤니티 서비스인 다음 카페의 11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동시에 한 단계 더 높은 서비스로 발돋움하기 위해 기획됐다.
’Best 11 선발전'은 열혈회원을 추천하는 '열혈회원 Best 11을 찾습니다'와 '카페 자랑 사진 콘테스트'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열혈회원 베스트 11에게는 감사패를, 추천한 이용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카페 자랑 컨테스트 베스트 11에게는 카페 정모 지원금을 제공해 더욱 활발한 카페 활동을 지원한다.
특히, Best 11에 선정된 회원과 카페는 다음 카페 11주년 공식 카페 및 카페 공지사항에 게재해 카페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다음 카페가 어떤 의미인지 11글자로 표현해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다음 카페는 11주년을 맞아 가입한 카페 및 활동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내 카페’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회원들은 내 카페 소식 알림, 내 카페 최신글 보기, 내가 쓴 글 모아보기 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