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추석마중 사은大축제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추석을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께 보답하고자 주말 3일간 특별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12일까지는 롯데카드?멤버스카드로 당일 20/4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한다.
타사카드 행사로는 추석 전날인 21까지 비씨(선착순증정), KB, 현대, 외환, 하나SK카드로 식품관에서 당일 1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롯데상품권 5천원 증정을 비롯해 당일 KB카드로 20/40만원이상 전 구매고객께는 롯데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한다. 21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카드 6개월 무이자 혜택도 당일 50만원이상 구매시 가능하다. (단, 4,5개월 할부시 할부수수료 청구)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다가오는 추석과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에맞춰 지하2층 가정관을 새단장하여 선보인다.
리뉴얼오픈 기념으로 19일까지 삼성전자에서는 축하행사로 LED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진열가 판매를 비롯해 특정상품에 한해 파격적으로 할인판매한다.
당일 200/300/500/1000만원이상 구매고객께는 5%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과 프리미엄 상품, PC, YEPP 구매시에도 브랜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14일 영국토탈 홈인테리어 브랜드인 로라애슐리가 신규입점을 비롯해 가구매장도 새단장했다.
디자인벤처스, 만대, 가보침대, 흙표흙침대 등 다양한 가구브랜드에서는 새단장 축하행사으로 침대, 소파, 식탁 등 대표인기품목을 선정해 특별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 대백 정가위 선물 큰잔치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 생활관매장에서는 아름다운 주방과 식탁 스타일을 제안하는 ‘리빙 앤 홈데코’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선우실업 보상판매전’행사에는 후라이팬을 최고 30%까지 보상판매하며, 독일명품 ‘베른데스 고별전’ 행사에는 냄비세트 및 후라이팬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어서 16일부터24일까지 ‘제기용품·전통목공예품 초대전’ 행사와 ‘유기·생활도자기 특집’행사를 마련해 죽절찻상을 30% 할인 특가행사와 효심제기, 비단6폭병풍, 교자상, 유기반상기, 유기부부수저, 공기그릇 또는 대접, 뚝배기 등을 특별 판매한다.
또한, 10일부터12일까지 본점 10층에서는 ‘한가위 주방용품·효도선물 제안’행사와 17일까지 한실명가 운형궁에서 마련하는 ‘혼수·예단 제안’행사를 진행해 푸짐한 사은증정 및 이벤트행사를 연다.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는 나눌수록 정이 쌓이는 “대백 정가위 선물 큰잔치” 행사를 마련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 대백카드로 20/40만원이상 구매시 5%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사은선물로 증정하며, 추석명절 전날인 21일까지 당일 50만원이상 결제시 대백카드 6개월 무이자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8일부터19일까지 본점 및 프라자점 식품관매장에서는 5만원이상 구매시 한가위 쇼퍼백을 일일 1,000개 한정 사은선물로 증정하고, 대백씨티카드 또는 대구은행제휴카드로 구매한 고객 총 3,000명께 상품권을 증정한다.
▲ 동아아울렛 강북점 오픈기념 제안전
동아아울렛 강북점은10일부터15일까지 오픈을 기념하여 아동의류 실속 제안전을 7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기간 동안 휠라, 아디다스키즈, 나이키키즈가 참여하는 아동 3대 스포츠브랜드를 이월상품전을 비롯하여 피에르가르뎅Jr., 트윈키즈 등의 브랜드에서는 가을 신상품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랜드 자체 매입 MD가 직접 구매하여 중간 유통마진을 줄여 판매하는 ‘굿 마켓 톰키드’ 매장에서는 전품목에 대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손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