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유통
▲ 롯데백화점, 송년감사 특집전
롯데백화점 상인점과 대구점에서는 내년 1월 겨울 프리미엄 세일을 앞두고 먼저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혜택을 드리고자 '유명 브랜드세일'을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브랜드 세일에는 탠디, 리바이스, 헨리코튼, 아디다스, 키친아트 등 잡화, 의류, 아동, 가정 상품군별 유명 브랜드들이 10~50% 할인율로 대거 참여한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대구점 지하 2층 대형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겨울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송년감사 행사로 준비된 이번 행사에는 디키즈, FRJ, 후부 등 멀티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해 패딩조끼, 점퍼, 오리털패딩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쿠아, 라인, 플라스틱아일랜드, 비지트인뉴욕 등 인기 있는 영캐주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행사에는 쿠아 모직코트를 5만9천원, 라인 모직코트 11만9천원, 플라스틱아일랜드 모직코트를 12만9천원에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겨울코트를 한자리에 모았다.
같은 기간, 상인점 7층 샤롯데홀에서는 ‘남성캐주얼 송년특집전과 스포츠/아웃도어 대전’ 행사가 함께 펼쳐진다.
이 행사에서는 유명 남성캐주얼 겨울의류를 특별가로 선보이는데 마에스트로 재킷은 17만9천원에, 인디안 니트가 4만9천원에 판매되는 것을 비롯해 캠브리지 티셔츠는 5만9천원에, 맨스타 니트는 6만9천원에 판매된다.
또한 휠라, EXR, 밀레 등 유명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휠라스포츠 트레이닝복세트를 13만6천5백원에, EXR 다운점퍼를 7만9천원 등 겨울철 스포츠의류?용품을 실속가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각 층 본매장과 특설매장에서는 2011년 신묘년을 맞아 롯데백화점 바이어들이 특별히 엄선하여 준비한 ‘행운의 복 상품전’을 가진다.
▲ 대백,남해 진도군 특산물전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은 2011년 새해 첫날인 1일 양점 모두 신정휴점을 한다.
단, 1월2일부터 1월 31일까지 1월 한달간 휴점일없이 정상영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은 다가오는 2011년을 기점으로 영업시간이 변경된다.
본점의 경우 개?폐점시간을 11시부터 20시30분까지이며, 주말인 금/토/일에는 21:00까지 연장영업을 실시한다. 프라자점의 경우 개?폐점시간을 10시30분부터 8시까지로 하고, 주말인 금/토/일에는 8시30분까지 영업을 실시할 방침이다.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 본매장에서는 유명 브랜드 세일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타미힐피거/헤지스/헨리코튼 등이 참가해 30%할인판매 하는 “트레디셔널 시즌 OFF” 행사를 1월 2일부터 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지난주부터 폴로?랄프로렌 30% 시즌 OFF 행사를 진행하는데 이어, 이번주부터 “트래디셔널 시즌 OFF” 행사에는 타미힐피거(남성의류/여성의류/진캐주얼/아동의류), 헤지스(남성의류/여성의류), 헨리코튼(남성의류) 등이 참가해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는 ‘유명 골프 시즌 OFF’ 행사를 마련해 일부품목을 제외한 2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잭니클라우스, 엘로드, 아다바트, 힐크릭, 슈페리어 등이 참가해 오는 1월 말까지 진행하고, 까스텔바작과 블액앤화이트 에서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대백프라자점 식품관매장에서는 땅끝 해남에서 들여온 “해남 진도군 특산물전” 행사를 1월 2일부터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 동아백화점 하모니클럽 웨딩 페스티벌
동아백화점은 웨딩 페스티벌 경품 대축제 행사를 지역 웨딩 전문 업체 하모니 클럽과 공동으로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동안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예비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본식드레스 대여권, 리허설 촬영권 및 웨딩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세부여행권, 커플반지, 실버 목걸이 등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손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