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동부동은 지난 23일 박문규 드림식자재마트 대표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150만 원 상당의 수박 50통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수박은 관내 경로당 39개소에 배부될 예정이다. 박 대표는 지난 3월에도 한라봉과 달걀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온정 확산에 힘을 보탰다.박문규 대표는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께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조남철 동부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꾸준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폭염이 이어지는 시기인 만큼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