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신 헌)이 모바일 쇼핑 활성화를 위해 휴대용 기기를 통한 구매고객에게 최대 35%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까지 모바일카드 결제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롯데홈쇼핑을 통해(m.lotteimall.com) 하나SK 모바일카드로 결제시 구매금액의 15%를 청구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대 할인금액은 2만 원(기간 내 누적)이며, 결제금액이 1만 원 이상인 경우 적용된다. 여기에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홈쇼핑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 웹으로 접속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적립금을 지급하고 모바일 전용 10% 할인 쿠폰도 제공하는 등 총 35%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조영구 M커머스TFT 팀장은 "모바일을 편리한 쇼핑매체로 활용하는 고객층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앞으로 연령별 쇼핑성향, 관심사 등을 고려한 맞춤 프로모션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롯데홈쇼핑에 접속해 학과나 동아리 자랑, MT 해프닝 등의 사연을 등록한 후 친구들에게 입소문을 내 댓글을 쓰게 하면 게시글 내용과 댓글수 등을 고려해 1등팀에 롯데상품권 100만원 2등팀 20만원 등을 지급하는 '입소문만 내도 MT비 100만원 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