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9층 이벤트홀에서는 남성고객들의 겨울 멋내기를 위한 “맨즈 겨울 아우터 특집전”을 오는 4일까지 진행한다.
‘남성 캐릭터 코트/점퍼’ 행사에는 스튜어트Ⅱ 모직코트를 25만원에 켈번 패딩점퍼를 19만9천원에 판매하고, ‘란체티 코트/정장 최종가’ 행사에는 프라다하프코트를 17만원에, 겨울정장 27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다반 스페셜 초대’ 행사에는 구스다운을 18만원에 정장을 25만원선에 선보이고, 행사기간 중 이벤트홀 매장내에서 15만원이상 구매시 곽티슈세트를 사은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남성 겨울 아우터 특집전’이 끝난 직후에는 5일부터 8일까지 엘레강스 브랜드 K.D.C깜, 프리밸런스, 전상진, 최복호, 권오수 등이 참가해 ‘여성정장 방한의류 특집전’을 마련할 계획이다.
대백프라자점 10층에서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 IT제품을 마음껏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삼성모바일샵”을 대구지역 최대 규모로 새롭게 선보인다.
오픈기념 특가상품으로 오는 5일까지 디지털카메라 「미러팝」을 31만5천원에 최저가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는 8G 메모리, 하선정김치 쿠폰, 루이까또즈 장갑, WMF 압력솥 등과 같은 푸짐한 사은품을 해당 모델상품에 대해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삼성모바일샵에서는 스마트폰보다는 크고 태블릿PC보다는 작은 5.3인치 크기의 전
용 터치펜으로 필기도 가능한 「갤럭시노트」가 출시예정인 가운데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약고객에 한해 고급보호필름 증정과 고급케이스 50% 할인권을 사은선물로 증정한다.
대백프라자점 11층 식당가에서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PhoBay)」매장이 수성구 지역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열고 오픈행사에 들어간다.
지난 10년간 서울압구정동에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베트남 쌀국수 「포베이」는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쌀국수를 8천500원에, 하노이 볶음밥을 1만5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오픈 스페셜 이벤트로 오는 15일까지 주문하신 모든 고객에게 에피타이저 또는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쌀국수 2인 주문시 추가1인 증정과 월남쌈 주문시 미니쌀국수 2인기준으로 무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신경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