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오는 5~14일 홈페이지를 통해 `2012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지원서를 접수받는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의 2012년 8월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이다.
'현대차 인터넷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
모집 분야는 △전략지원 부문의 경영지원, 재경, 해외영업/해외마케팅, 국내영업지원/국내마케팅/서비스, 상품 분야 △개발 부문의 연구개발, 디자인, 파이롯트, 구매 및 부품개발 분야 △플랜트 부문의 플랜트 운영, 플랜트 기술, 품질 분야다.
채용 전형은 각 분야별로 이뤄지고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HKAT), 3차 면접전형의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3월 중 이메일 등을 통해 개별 통지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핵심역량면접, 직무역량면접, 영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자로 뽑힌다.
현대자동차 잡페어도 열린다.
현대차 잡페어는 서울과 대구에서 개최해 취업시장에서 정보를 얻기가 힘든 지역 인재도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지역은 9~10일 이틀간 청담동 복합문화예술공간 '비욘드 뮤지엄'에서, 대구지역은 11일 산격동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서 잡페어가 열린다.
잡페어에 참가하는 지원자들에게는 현대차뿐만 아니라 주요기업 채용일정을 담은 채용 플래너 'H북'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모바일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와 채용 플래너, 잡페어(Job Fair) 등 맞춤형 채용 마케팅을 펼친다"며 "서울과 대구에서 잡페어를 개최해 지역 인재 채용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recruit.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