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대표 양창훈)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아이파크몰의 쇼핑정보와 할인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웹을 지난 1일 공식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모바일 웹'은 '당신이 알고 싶은 아이파크몰의 모든 것'을 컨셉으로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몰 디렉토리(몰 안내 가이드북)'에 담지 못했던 내용까지 보강했다. 매장검색은 물론 위치정보 확인과 전화연결까지 한번에 이용 가능하고, 전단 및 쿠폰북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몰 내에 입점된 매장이 많아 혼선을 겪었던 고객들의 불편을 줄이고자 매장검색 외에도 층별, 카테고리별 매장을 간편히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몰 내에 위치한 아이파크백화점 외에 전문식당가 할인쿠폰까지 담아 몰링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했다.
아이파크몰 모바일웹은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모바일 검색창에 m.iparkmall.co.kr 입력해 접속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홈 화면에 추가해 일반 어플리케이션처럼 스마트폰 메인화면에서이용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 마케팅실 김영민 부장은 "이번 모바일웹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언제 어디서나 몰 내의 매장을 검색하고 각종 할인 정보와 쿠폰을 통한 할인혜택을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제휴사 할인 혜택까지 보강해 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몰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