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22일 신제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출시했다.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는 도미노만의 새로운 도우인 샌드크러스트에 치즈케이크무스를 가득 담고, 매콤한 케이준 소스로 맛을 낸 통새우와 망고 토핑을 올려 풍성하고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샌드크러스트는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얇고 바삭한 두께가 얇은 도우 사이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득 담은 도미노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맛과 스타일이다.
도미노피자 차현주 홍보실장은 "완벽한 피자의 맛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토핑뿐만 아니라 도우까지 맛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도우 속에 숨겨진 치즈케이크무스의 진한 풍미와 달콤함으로 어우러진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로 완벽한 피자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출시를 기념해 7월 26일까지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는 라지 사이즈 3만2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7500원이다.
사진설명-21일 오전 서울 광화문 KT올레스퀘어에서 도미노피자 전속 CF모델 수지와 정일우가 꼬마 들러리들과 함께 신제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