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 커뮤니케이션즈(이하 티아이)는 오는 9월 30일까지 '무료 항공권 이벤트 시즌2'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아이의 무료 국제전화 어플리케이션(앱) '슈퍼비'를 이용해 전세계 10개 국가에 국제전화를 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티아이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가능 지역을 늘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난 3월 진행됐던 '무료 항공권 이벤트'와 차별화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지역이 기존의 2개 지역 3개국에서 북미(미국, 캐나다), 중국, 아시아(싱가포르, 인도, 태국, 홍콩), 인도차이나(라오스, 베트남, 캄보디아) 등 4개 지역 10개국으로 늘어났다. 또 각 지역 1등 당첨자에게만 지급했던 항공권을 4개 지역 3등 이내 당첨자 12명 모두에게 준다.
티아이 커뮤니케이션즈가 제공하는 무료 항공권은 제세공과금 등 당첨자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없다. 또 티아이 커뮤니케이션즈가 '슈퍼비'를 통해 서비스하는 전세계 57개국 어디든지 갈 수 있다. 당첨된 날로부터 1년 이내에만 사용하면 되며, 일정과 항공사 모두 본인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 본인이 이용할 수 없을 경우 타인에게 양도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각 지역별 4등부터 10등에게는 적립금 15만원, 11등부터 20등에게는 적립금 10만원을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슈퍼비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이후 슈퍼비 앱을 통해 국제전화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9월 30일까지 4개 지역별 누적통화량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비 공식 홈페이지(http://super-apps.co.kr/)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