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대표 명형섭)의 건강사업부 대상웰라이프가 고순도 원료를 함유한 프리미엄 라인인 '오메가3 플래티넘' 3종을 출시했다.
'오메가3 플래티넘 700'은 EPA·DHA를 70% 이상 함유한 원료로 만든 정제어유 100% 제품이다. EPA·DHA는 혈액 중 건강한 중성지방을 유지하고 비정상적인 혈액응고를 막아 혈액이 원활히 흐르는 것을 도와주는 성분이다.
'오메가3 플래티넘 포맨'은 고함량 오메가-3와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추출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3종을 함유했다.
'오메가3 플래티넘 포우먼'은 고함량 오메가-3와 함께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비타민E를 함유했다.
오메가-3 플래티넘 3종은 모두 캐나다 ONC사의 고품질 정제어유를 사용했다.
대상웰라이프 마케팅팀 도인택부장은 "현대인에게 야기되기 쉬운 각종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오메가-3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따라 올 하반기에는 국내 최초로 대상의 발효기술을 통해 생산된 식물성 오메가-3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오메가3 플래티넘 700'은 15만4000원, '오메가3 플래티넘 포맨'과 '오메가3 플래티넘 포우먼'은 각 12만8000원이다. 구입은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쇼핑몰(www.wellife.co.kr)과 백화점 및 할인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