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는 색다르고 멋진 파티를 위한 '시바스 리갈 12년 르 바론'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시바스 리갈 12년 르 바론' 리미티드 에디션은 위스키 시바스리갈이 홈 파티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세계적인 클럽 르 바론과 함께 펼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 '아트 오브 호스팅'(The Art of Hosting)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기존 시바스 리갈 12년 제품에 르 바론의 공동 소유자 중 한 명인 그래픽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비아가 직접 디자인한 독특하고 현대적인 패턴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히, 르 바론 리미티드 에디션 팩에 포함된 카드에 적힌 시리얼 넘버를 아트 오브 호스팅 마이크로 사이트(http://artofhosting.chivas.com)에 입력하면 홈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 줄 파티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다. 칵테일을 만드는 법과 파티 분위기 연출법 등 근사한 파티를 위한 여러가지 기획 방법도 배울 수 있다.
시바스 리갈 12년 르바론 리미티드 에디션은 8월부터 주요 백화점 및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부터 9월 14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모바일 기프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시바스 리갈 마케팅팀 관계자는 "시바스리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르 바론만의 파티 노하우를 집약적으로 보여 주는 이번 아트 오브 호스팅 캠페인과 시바스 리갈 12년 르 바론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주류문화와 즐거움을 만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다"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