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 계정 'Like H!'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주유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돌잡이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대차 페이스북이 선택하는 돌잡이 물건을 소비자가 맞추면 주유권 맞춤형 USB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받는 식이다.
게임에 참여하려면 22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 (www.facebook.com/AboutHyundai)에 찾아 들어가 예상하는 돌잡이 물건을 선택한 뒤 덕담 댓글을 남기면 된다.
현대차는 참가인원 중 365명을 선발해 내달 21일 현대차 페이스북에 게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겐 별도로 연락이 간다.
작년 가을 열린 현대차 페이스북 계정은 팬 수가 지난주 11만명을 돌파했다. 이와 관련, 사 측은 올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서 국내 기업 최초로 '베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부문 금상을 받기도 했다고 밝혔다.
IBA는 전 세계 기업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홍보 부문 등의 활동을 평가하는 국제대회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에게 색다른 감동을 주고자 다양한 채널로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살아있는 SNS 채널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