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영천시장학회는 7일 영상회의실에서 2009년도 정기이사회를 개최해 장학금지급시기일부개선과 학력신장지원 추가사업 선정을 결의했다.
포항시가 저탄소 녹색성장 사업을 적극 육성해 영일만 르네상스를 본격 열어 나가기로 했다.
포항시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2010년 청소년 정책수립을 위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키로 했다.
포항 구항이 탁트인 조망과 아름다운 야경으로 포항시민뿐만 아니라 포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큰 볼 거리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 큐슈경제인연합회 회원들이 포항을 방문했다.
포항시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장난감을 교환해주는 녹색장난감 가게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안동 메론과 안동사과의 대만수출협정 체결 이행을 위해 대만 농산물 수입바이어‘리치고잉사 회장 리치장’일행이 안동시를 방문했다.
봉화경찰서(서장 추수호)는 7일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각 과·계·팀장 및 지구대장, 파출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서민생활 보호대책 추진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제13회 노인의 날 기념식과 노인건강축제가 16일 오후 1시부터 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한국콩연구회(회장 황인경)는 영주시 후원으로 7, 8일 소수서원 충효교육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있다.
안동시는 생계형 영세운송사업자의 경제적 부담 및 생활안정에 기여하고자 개인택시운송사업자(484대)와 1대 소유 용달화물운송사업자(236대)에 대해 차고지 설치 의무 면제를 지난 5일부터 시행했다.
문경시는 산림청에서 주최한 ‘2010년 산림소득공모사업 심의회에서 가은표고작목반과 산동농협이 선정돼 경북도내에서는 유일하게 2개 분야에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추석선물 등으로‘안동사과’택배물량이 증가해 안동사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향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청송경찰서 부동파출소(경위 신상훈)가 농번기, 관광 철을 맞아 지역민을 위해 제대로 된 지도단속과 순찰을 강화 하면서 지역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경찰로 다시 태어나고 있다.
신종플루가 병무행정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40대 남성이 말다툼을 벌이던 남자를 흉기로 찌르고 도주한 사건이 발생했다.
유권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경산시장이 조만간 검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안동보호관찰소는 지난 6일 안동마실(대표 조한웅)의 후원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불우 보호관찰대상자들에게 나눠 줄‘사랑담은 안동간고등어’전달식을 가졌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이상석, 이하 ‘인력개발원’)은 최근 직무교육을 이수한 사회복무요원들의 교육후기 80편을 모아‘보건복지분야 사회복무요원(공익근무요원)직무교육 후기집’을 발간했다.
방폐장 현안사항 해결을 위한 지역 공동협의회’(이하 협의회)는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양북면소재지에 위치한 양북면 복지회관에서 방폐장 안전성 논란과 관련하여 토론회를 개최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