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라인코리아(대표 정원규)는 18일 문경시 점촌4동장 및 마을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문경시 점촌4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지역주민들의 협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패 전달 및 안불정마을 발전협의회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의성군이 지역 고대국가인 조문국의 역사를 재조명하고 지역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조문국박물관 건립에 따른 전시기본계획 최종 보고회를 가졌다.
예천군은 계속된 장마 이후 높은 습도로 인해 야생 독버섯의 생육이 활발해짐에 따라 야생 독버섯으로 인한 식중독 예방을 위한 대주민 홍보에 나섰다.
영주시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카고크레인을 이용한 임대 농기계 현지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농촌진흥청과 예천군 농업기술센터(소장 황부해)는 공동으로 수확기에 비가 와도 당도가 높은 복숭아 신품종 ‘진미’의 현장평가회를 21일 오후 2시에 예천군 용궁면 안성만 농가포장에서 개최한다.
안동시는 20일자로 사무관(5급) 승진 4명 등 23명에 대한 보직이동을 단행했다.
15일간 대장정에 들어갔던 월드컵 꿈나무 스포츠 대제전인 2009 화랑대기 전국초등학교 축구대회가 유소년 상비군 및 해외파견 선발전을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려 축구의 도시로 거듭났다.
경주시와 경주지역자활센터(센터장 신경준)는 19일 동방동에서 기초생활수급자 김정근씨 댁에서 백상승 경주시장을 비롯한 지역주민, 단체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집짓기 제29호 가정 준공식을 가졌다.
- 최첨단 장비 이용, 시간당 300~500kg의 조사료 롤 20개 제조 생산비 및 노동력 획기적 절감 -
꽃과 사적지가 어우러진 천년고도 경주를 더욱더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올해도 사적지 주변에 다체로운 꽃단지를 조성해 “머물고 싶은 경주 관광도시”를 조성 하기위해 밤늦게까지 일하는 경주시 사적공원 관리 사무소에서 꽃단지 체험행사와 꽃속의 작은 음악회를 담당하고있는 최용태(51)팀장을 소개했다.
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이 방폐장 시범운영에 앞서 지역지원사업의 일부가 시행된다. 방폐공단은 20일 관리사업자 지원 사업 심의위원회 (위원장 윤영춘)를 개최해 시범운영 시 발생하는 지원수수료의 세부집행계획을 확정할 예정이다.
대구 동부경찰서는 19일 심야시간대 문이 열린 주택에 상습적으로 들어가 금품을 훔친 A씨(23) 등 2명에 대해 상습절도 혐의로 구속했다.
울릉군이 69억에 가까운 거액의 예산을 투입해 건설한 행남등대- 저동항 촛대바위를 연결하는 해안산책로를 358m 중 철재로 만든 구름다리가 낙석에 의해 폭격 맞은 것처럼 부서졌다.
경북농산물품질관리원은 19일 지명도가 낮은 박피포도를 가격이 높은 지역 포도상자에 담아 팔려던 유통업자 A씨(56·충북)를 농산물품질관리법 위반 혐의로 현장에서 붙잡아 조사중이다.
대구 달서경찰서는 19일 등유를 사용해야 하는 목욕탕 등에 저가 중유를 불법으로 공급한 석유연료판매업자 A씨(45)에 대해 대기환경보전법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2007년 12월 명승 제26호로 지정돼 국가로부터 보호를 받고 있는 안동 백운정 및 개호송 숲 보호 사업이 완료됐다.
안동시 용상동 1078-118번지 앞 도로 인도에 G산업이 목재를 수개월째 야적하고 있어 시민 보행 및 안전에 위협을 가하고 있지만 전혀 단속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대구시는 첨단의료복합단지 조성에 총역량을 결집하기 위해 국장급 2명과 과장급 2명 등 총 31명에 이르는 첨단의료복합단지추진단을 구성했다.
지역 농.축협 조합장 선거에 금전살포 등 불법행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신종인플루엔자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하면서 경북도민들이 신종플루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