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이 2010년도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 운영 기관 전국 평가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김천시는 관내 국도대체 우회도로건설공사 4개 구간 중 어모면 옥률리~대항면 대룡리 구간이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중인 양천~월곡 구간 및 농소~어모 구간 에 이어 세번째로 착수된다고 밝혔다.
상주시 보건소(우철구 보건소장)는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제2회 지방자치단체 보건사업 통합평가 종합부문’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9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지방자치단체 보건사업성과 대회’에서 수상했다.
상주시 보건소(우철구 보건소장)는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제2회 지방자치단체 보건사업 통합평가 종합부문’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9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지방자치단체 보건사업성과 대회’에서 수상했다.
지역경제의 외부유출이란 비난을 받고 있는 대형마트들 중 구미 신평동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L마트가 이윤창출만 추구하고 근로자들의 후생복지는 외면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안동지역 구제역 발생 후 영하의 날씨에 24시간 비상근무에 지친 봉화군 근무자들을 격려하는 각계의 정성이 모아지고 있다.
영주시는 경상북도 주관으로 지난 2년간(2009~2010) 환경시책 추진사항을 종합평가 시상하는 ‘경북환경상’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청송군보건의료원과 청송교육지원청이 협력해 시한 맞춤식 구강보건 사업이 큰 효과를 거둔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2일까지 구제역으로 인해 살 처분된 한우·돼지 등 가축은 14만2000마리를 넘어섰다. 11월 29일부터 구제역에 걸린 소, 돼지보다 ‘예방적’ 차원에 살 처분되는 가축수가 훨씬 많은 걸로 나타났다.
따뜻한 녹색 마음이 모여 빨간 김치에 사랑을 담았다.
안동병원(이사장 강보영)이 대한 내시경 복강경 외과학회와 공동으로 위암, 직장암 복강경 수술 합동 심포지엄이 지난 11일 이 분야의 국내 최고 권위자를 비롯해 지역 의료진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중국 유학 중인 대구가톨릭대 학생이 ‘황산 테러’를 당한 현지 여성을 위해 성금을 내놓고 간호까지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현지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송년특집으로 녹화된 KBS1 TV의 ‘도전 골든벨’ 2010년 왕중왕전에서 청도 모계고등학교 3학년 김영도 학생이 출전 학생들을 모두 제치고 영예의 대상을 차지해 화재다.
문경 점촌로타리클럽(회장 김형묵)의 회원 15여명이 참여해 연말연시를 쓸쓸히 보낼 어려운 이웃 5가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