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호 포항시장과 오창관 포스코 포항제철소장은 22일 시장실에서 동빈내항복원 해도수변유원지 조성 사업비 200억원에 대한 기부금 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포항시는 2008년 중소기업운전자금을 추가 지원한다.
영천시 동부동 동남경로당이 22일 새롭게 단장해 개소식 행사를 개최됐다.
포항시 과메기 홍보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펼쳐진다.
도민생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주택 건축행정업무의 전반적인 추진실태를 평가한 결과 사업추진 실적, 특수시책을 개발하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영천시의 업무수행능력이 높이 평가돼 경북도는 2008년도 주거환경개선사업분야에 영천시를 최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안동시는 최근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운 경제여건을 감안해 고통받는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도시가스요금 감면 지원에 나선다.
의성군에서 금년에 군내에 재배한 밥맛 좋은 고품질 쌀을 가지고 최고쌀 품종 선정을 위한 식미검정을 했다
봉화군이 신선농산물 수출단지의 체계적인 육성과 더불어 수출활성화를 위한 과감한 지원시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산물 수출산업이 큰 성과를 거두면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영양군은 22일 문화체육센터에서 행정안전부 및 보건복지가정부, 경북도청, 군 관계공무원과 도.군의원, 주민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격진료시스템개통식을 갖고 본격적인 주민의료 서비스에 돌입했다.
봉화군이 신선농산물 수출단지의 체계적인 육성과 더불어 수출활성화를 위한 과감한 지원시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산물 수출산업이 큰 성과를 거두면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의성군보건소(소장 김정혜)는 22일 보건소 회의실에서 6개월 금연 성공자를 대상으로 금연 성공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안동시 건설행정이 후진하는 형식으로 운전자 편의를 배려치 않은 공사 진행으로 주민들의 불만이 높게 제기되고 있다.
KT는 성탄절 및 연말연시 인터넷 사용 및 금융거래, 안부전화 증가 등 트래픽 증가에 대비해 오는 24일부터 통신망 안정운용을 위한 24시간 비상 근무체제를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쌍용자동차가 자금문제로 인해 이달분 월급을 지급하기 어렵다는 내용을 직원들에게 통보했다.
고효율 에너지절약형 제품의 공급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최근 글로벌 경기 침체로 국내 기업들이 경비절감 등 비상경영에 들어간 가운데 삼성그룹의 내년도 비상경영 체제의 윤곽이 드러났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전형식) 사랑회는 21일 '사랑회 일일 호프 데이'를 통해 모금된 400여만원을 성모자애원 등 지역 시설에 전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포항시 연일읍 소재 종교단체인 문수사 덕화주지스님은 22일 (재)포항시장학회를 방문해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12월 22일(월) 죽변중·고등학교와 지역주민 및 사격인들의 숙원사업이었던 죽변중·고등학교 실내사격장이 22일 준공됐다.
대구경북은 지역 출신 이명박 대통령 당선으로 기대감으로 들떠 2008년을 시작했지만 각종 대형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희망적인 뉴스는 사라지고 말 많고 탈 많은 소식들 속에서 우울한 한해를 보내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