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성군의회(의장 이석원)는 12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174회 2차정례회 15차 본회의를 열고 집행부에서 제출된 당초 예산안의 1.3%인 41억1,500만원을 삭감 예비비로 전환하고 3,300억원 규모의 내년도 예산안을 확정했다.
김천시가 지난 18일 경주 코오롱 호텔에서 열렸던 제14차 경북도체육회 이사회에서 2013년 제51회 경북도민체전 개최지로 최종 선정됐다.
구미시문화예술회관은 저물어 가는 송년을 맞아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또한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꿈을이루는사람들 마하붓다센터(대표진오스님)는 21일 마하붓다센터 강당에서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필리핀, 네팔 이주노동자 150여명과 봉사자들은 힘든 근로환경에서 벗어나 한해를 마무리 하고 새해에는 건강하고 한국 생활 잘 할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위 친환경농업을 이끌어갈 제4기 친환경농업대학 수료식이 22일 수료생과 가족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친환경농업교육 및 연구센터에서 개최됐다.
구미 포항 익산 등 5개 지자체가 경합을 벌여왔던 부품소재 전용단지 유치경쟁에서 구미만 부품소재 전용단지로 ‘본 지정’ 된 것으로 확인됐다.
구미시는 최근 경제위기에 따른 구미시 국가산업공단의 고용안정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승호 포항시장과 오창관 포스코 포항제철소장은 22일 시장실에서 동빈내항복원 해도수변유원지 조성 사업비 200억원에 대한 기부금 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포항시는 2008년 중소기업운전자금을 추가 지원한다.
영천시 동부동 동남경로당이 22일 새롭게 단장해 개소식 행사를 개최됐다.
포항시 과메기 홍보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펼쳐진다.
도민생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주택 건축행정업무의 전반적인 추진실태를 평가한 결과 사업추진 실적, 특수시책을 개발하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영천시의 업무수행능력이 높이 평가돼 경북도는 2008년도 주거환경개선사업분야에 영천시를 최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안동시는 최근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운 경제여건을 감안해 고통받는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도시가스요금 감면 지원에 나선다.
의성군에서 금년에 군내에 재배한 밥맛 좋은 고품질 쌀을 가지고 최고쌀 품종 선정을 위한 식미검정을 했다
봉화군이 신선농산물 수출단지의 체계적인 육성과 더불어 수출활성화를 위한 과감한 지원시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산물 수출산업이 큰 성과를 거두면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영양군은 22일 문화체육센터에서 행정안전부 및 보건복지가정부, 경북도청, 군 관계공무원과 도.군의원, 주민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격진료시스템개통식을 갖고 본격적인 주민의료 서비스에 돌입했다.
봉화군이 신선농산물 수출단지의 체계적인 육성과 더불어 수출활성화를 위한 과감한 지원시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산물 수출산업이 큰 성과를 거두면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의성군보건소(소장 김정혜)는 22일 보건소 회의실에서 6개월 금연 성공자를 대상으로 금연 성공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안동시 건설행정이 후진하는 형식으로 운전자 편의를 배려치 않은 공사 진행으로 주민들의 불만이 높게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