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수륜면 오천리 마산 마을을 지나다 보면 봄꽃 내음이 가득하다.
칠곡군이 지역내 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교사가 강의하는 영어학습의 기회를 제공키 위해 원격화상 영어체험교실 사업비 2억원을 지원한다.
군위군 군위읍에 저소득층과 신혼부부를 위한 국민임대주택 296세대를 대한주택공사가 건립한다.
안동시의회(의장 유석우)는 제119회 안동시의회(임시회)를 지난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개회했다.
청송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달 31일 회의실에서 유관기관 단체장, 농업인대표, 선도농가 등 심의회위원 등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송군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개최했다.
사단법인 의성향토사연구회(회장 김금숙)는 의성군내에 분포하고 있는 지정문화재에 대한 안내 지침서‘의성 지정문화재 찾아가기’책자를 발간하고 2일 궁전예식장 연회장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영주시는 오는 5일 제7회 영주소백산마라톤대회를 개최하고, 대회참가자들과 시민들에게 영주시민운동장 먹거리 장터에서 고품질 돼지고기와 청정계란을 무료 시식하는 행사를 한다.
영양군은 지난달 30일부터 영양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고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영양을 홍보할 문화관광해설사 자체 양성교육을 하고 있다.
봉화군이 도농간 교류활성화를 위해 지난 2003년 부산 연제구와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농산물 직거래가 지속적으로 추진되는 등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 이를 확대 추진키로 했다.
예천군이 양궁의 고장 이미지 제고와 양궁의 저변확대를 위해 지난 2005년 5월부터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운영중인 양궁체험장 운영방법을 개선하기로 하고 집중 홍보에 나섰다.
문경시농업기술센터는 대한민국 최고쌀을 생산키 위해 올해 산양탑라이스 신규단지를 조성해‘탑라이스’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1일 오후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8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식에서 한승수 국무총리가 공정거래질서 확립 유공자 정부 포상 및 공정거래위원회 포상 등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메리어트 워드맨 파크호텔에서 개최된 '2009 에너지스타 엑설런스 어워드(ENERGY STAR Excellence Award)'에서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일본 관광객 특수와 명품 매출 호조로 3월 백화점들의 실적이 호조를 나타냈다. 대형마트들도 대규모 할인행사로 3월 매출이 소폭 신장했지만 할인행사를 크게 하지 않은 일부 대형마트는 경기침체 여파로 실적이 나아지지 않았다.
아시아나항공이 1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LG전자가 ‘디자인 영재’를 조기에 발굴하고‘디자인 인턴’을 채용하는 등 우수디자이너 육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안강읍 회의실에서 지난달 30일 오후 1시 봄철 산불예방 결의대회를 개최 했다.
경주시는 최근 가중되고 있는 고학력 청년 미취업자들에게 한시적으로 일자리를 마련하여 직장생활과 공직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의욕을 고취하기 위하여 행정인턴 75명을 채용하다.
양북면 와읍리 수월사(일공스님)에서는 부처님의 자비나누기의 일환으로 지난달 26일 쌀 20kg들이 55포(22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경주의 중저준위 방사성폐기물 처리장이 오는 7월초부터 방폐물 임시저장 등 시범운영에 지역 주민들이 반발 하고 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