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시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실시한 2025년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평가에서 최우수등급(SA등급)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김천시는 지난 15일 서울 아모리스 역삼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촌협약을 체결하고 농촌지역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발전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김중권 제9대 경북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이 취임 1주년을 맞았다. 취임 당시 소상공인 종합지원 기관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천명한 후 어려운 경제 여건속에서도 강한 실행력과 소통으로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
구미시는 지난 3월 범부처 합동 공모사업인 문화선도 산업단지 사업에 최종 선정 되어 원할한 사업 추진과 실행력 강화를 위해 전담 조직인 문화산단추진단신설 원포인트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는 지난 16일 회계·세무 업무 담당자 70여명을 대상으로 '지출증명서류와 회계&세무처리 실무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이석정 세무법인 현인 대표 세무사를 강사로 초빙해, 지출증명서류 관련 규정과 세무처리 기준 등 올해 개정된 내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는 지역대기업과 중견기업등 우수 학생들 채용설명회가 이어지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19일 오후 3시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열리는 구미 달달한 낭만 야시장 최종 보고회에 참석한다.
구미시는 이달 21일부터 임수동에 위치한 ‘소셜캠퍼스 온 경북’에서 사회적경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구미시는 지난 16일 경상북도청 화랑실에서 개최된 ‘경북형 분산에너지 특화지역 지정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MOU) 체결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구미시는 지난 16일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글로벌관 다목적홀에서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직무 교육’을 실시했다.
구미시가 아세안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싱가포르를 택하고, 지역 농식품의 해외 판로 개척에 나섰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와 iM뱅크(행장 황병우)는 15일 구미상공회의소 2층 대강당에서 '제39회 구미CEO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재호 회장, 황병우 iM금융그룹 회장겸 iM뱅크 은행장, 성병모 구미세무서장, 김종렬 구미세관장, 민경대 순천향
구미시가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무리하고, 대회의 본격적인 여정에 돌입했다.
구미상공회의소와 경북FTA통상진흥센터는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선적서류 중심 원산지증명서 발급 실무 교육’을 개최했다.
구미시의회는 5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제287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구미시는 대한민국 제1호 국가산업단지인 구미국가산업단지의 핵심 교통 거점인 ‘공단시외버스매표소’를 40년 만에 전면 리모델링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구미시가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무리하고, 대회의 본격적인 여정에 돌입했다.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아시아 육상 강국들의 사전캠프가 본격 시작됐다.
구미시와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이 창업기업 유치와 육성에 박차를 가하며, 가시적인 성과가 이어지고 있다.
구미경찰서(서장 김동욱)는 무면허, 음주운전 중 사고를 일으킨 남성 A씨를 검거하고 차량을 압수했다. A씨는 지난 5월 무면허, 혈중알코올농도 0.122%의 상태로 중앙분리대를 충돌하는 사고를 일으킨 혐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