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쇼핑점, 수성점은 2월7일부터 9일까지 겨울 기획 상품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쇼핑점 7층 이벤트 홀에서는 스탭키즈, 휠라키즈, 인디고키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동의류 브랜드 특집전을 통해 방한점퍼와 아동 스포츠의류, 가방 등을 20~40% 할인 판매하며, 여성의류 매장은 아나카프리, 로엠, 케네스레이디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코트 및 패딩점퍼 등을 최대 50% 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남성의류 매장도 까르뜨블랑슈, 인디안, 올젠, 지오지아 등의 브랜드는 겨울 코트와 패딩점퍼, 겨울 재킷 등을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수성점은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 장갑과, 머플러, 방한 모자 등 겨울 시즌 상품을 30% 이상 할인 판매하며,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겨울 코트와 패딩의류, 니트의류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구백화점 본점 1층 패션갤러리관에서는 도서 신간 및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등을 할인판매하는 ‘랄랄라 북마켓’ 행사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도서구입 금액별로(3만 원 이상 도서교환권 천원, 5만 원 이상 도서교환권 2천원, 7만 원 이상 도서교환권 3천원) 교보문고 대구점에서 사용가능한 도서교환권을 증정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층 쥬얼리 브랜드 판도라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러브 인 밸런타인데이 특집전’을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네일아트 6종 패치를, 60/80만 원 이상 구매 시 싱글가죽/더블가죽팔찌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이사와 혼수 시즌을 맞아 예비신혼 부부를 겨냥해 ‘혼수 마케팅’에 돌입한다. 대구점은 7일부터 20일까지 지하2층 본매장 및 행사장에서 ‘행복한 웨딩․이사 고객 초대회’를 열고 가전/가구를 비롯해 주방, 홈패션 상품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안한다. 먼저 ‘삼성․LG전자’는 혼수/이사/입주고객 대상 특별 추가 할인혜택 및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토탈리빙브랜드 ‘리바트스타일샵’도 진열상품에 한해 30% 할인택을 제공한다. 또한 홈패션브랜드 ‘엘르파리․쉐모아’는 7일부터 9일까지 주말 3일간 기존세일 + 10% 추가할인을 실시하며 이태리 주방용품 ‘구찌니’는 라티나․빈타제․휠링 시리즈 상품에 한해 50% 할인판매 한다. 이밖에도 가구전문브랜드 ‘디자인벤처스’가 25%상당 ‘품목할인전’을 진행해 서랍장 56만3천원, 콜리스빈티지 우드Q+사이트테이블 205만5천원 등에 제안한다.
류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