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선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점 1층 패션갤러리관과 프라자점 1층 사은행사장에 있는 메시지 트리에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 후 붙이고 응모권은 별도의 응모함에 접수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경품으로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권, 영화초대권, 아이스링크 이용권, 외식이용권 등을 총 70명에게 증정한다. 경품추첨은 15일(토) 오전 11시에 프라자점 지하1층에서 진행하고 경품은 16일부터 23일까지 프라자점 1층 사은품 증정장소에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주얼리 할인 이벤트, 선물 상품전 등 다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이 새봄 맞이 창고 개방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1층 제화전문관은 미셀by탠디, 비욘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인기제화 특집전을 통해 여성화와 남성화를 2만9천원, 3만9천원부터 균일가로 판매하며, 지하1층 이벤트홀 매장에서는 아디다스, 나이키, 리복 창고 개방전을 통해 운동화와 트레이닝복, 학생가방 등을 정상가격 대비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 한다. 이외에도 여성의류 매장은 앤디스클라인, JJ지고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상품 특집전을 통해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블라우스 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2층 가정관에서 9일까지 ‘홈?리빙 특별 초대전’을 진행한다. 홈패션 브랜드 ‘자미온’은 한실, 양실 이불을 각 20%, 30% 할인하고 ‘알레르망’도 20%+10%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대표 행사 품목으로는 자미온 면아사 라벤더 세트(50세트한) 14만원, 양단 봄봄 세트(50세트한) 59만원, 차렵이불 5만9천원, 알레르망 제니 양모 차렵세트 14만5천원, 차렵이불 5만9천원, 향균 이불솜 7만1천원 등이다. 브랜드별 상품 구매금액에 따라 5% 상당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한국도자기’는 8인 홈세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60% 특별 할인을 하고 웨딩 기프트 컬렉션 상품 구입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류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