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은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전화, IPTV 등 결합서비스 이용을 주제로 한 ‘나만의 200% 활용비법 소개’ 이벤트를 이 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활 속에서 세 가지의 결합 서비스(TPS)를 이용하며 겪은 에피소드나 활용비법 등의 내용을 엑스피드 홈페이지 토크존(Talk Zone)의 ‘200% 활용비법’에 등록하면 된다.
엑스피드를 이용하는 한 고객은 파워투게더 요금제에 본인을 포함 4명을 등록, 매달 기본료에서 각 40%씩 할인을 적용받아 월 4만원 이상의 통신비를 절감한데 이어 제휴카드 할인을 추가해 매월 4500원씩 추가 할인을 받는 통신비 절감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 다른 엑스피드 고객은 전화와 무선접속장치(AP)를 동시에 사용할 수는 인터넷전화의 장점을 감안, 택내에서는 무선AP를 이용해 노트북을 추가로 사용하고 집 근처 버스정류장에서 와이파이(Wi-Fi)를 통해 인터넷전화 마이LG070으로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인터넷을 즐기는 일석이조 활용 비법을 소개했다.
LG파워콤은 이벤트 응모작 가운데 우수작 3편을 선정해 엑스노트 넷북, PMP(60GB), 아이팟 터치 등을 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은 조회수와 추천수를 기록한 2편에게는 닌텐도 위핏을 각각 제공한다. 이밖에도 반짝이는 아이디어의 ‘비법상’도 선정해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