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는게 임무, 감추는게 직업인 (7급 공무원) 그녀를 의심하라! 그를 의심하라!
여행사 직원으로 위장한 경력 6년차 국가정보원 요원 ‘수지’. 과거는 밝혀도 정체만은 밝힐 수 없는 직업 특성상 남친 ‘재준’에게 조차 거짓말을 밥 먹듯 하다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는다.
말도 없이 떠나버린 재준에 대한 서운함과 괘씸함에 몸부림 치던 그녀. 3년 뒤, 청소부로 위장한 채 산업 스파이를 쫓던 중 재준과 우연히 다시 마주치게 된다!
국제 회계사가 되어 나타난 재준. 그를 보자 수지의 마음은 다시 흔들리는데…
나 평범한 회계사 아니야!? 그를 의심하라!
오랜 연인 수지의 반복되는 수상한 거짓말에 지친 ‘재준’.
한국을 떠난다는 전화 한 통으로 이별을 통보하고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다.
3년 뒤 국제회계사로 신분을 위장하고 국가정보원 해외파트 소속 요원이 되어 돌아온 재준. 깨지기 일쑤, 실수 연발의 신참이지만 의욕만은 넘치는 재준은 현장투입 첫 임무로 러시아 조직을 미행하던 중 우연히 수지와 마주친다!
호텔 청소부가 되어 있는 그녀의 모습이 쇼킹하지만 애틋한 마음만은 여전한데…비밀 많은 커플의 스릴 넘치는 대결이 시작된다! 가족과 함께 꼭 관람하세요!
의성문화회관 공연장에서 22일 오후 2시, 4시30분, 7시30분 3회상영이 된다.
12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의성 문화회관에서는 군민들의 문화적 욕구 해결을 위해 무료영화를 월 2회 이상 무료로 좋은 영화와 연극 등을 선보이고 있어 주민들의 호응이 높다.
정성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