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북지회 경산시지부는 지난 16일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과 섬김&사랑의 음식나누기 행사’를 열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번 행사는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의 협조로 마련됐으며 회원업소인 연경과 경산차이나가 참여해 강산애아파트경로당 등 지역 경로당 10곳의 어르신 200여 명에게 자장면과 탕수육, 수박 등을 제공했다.행사에는 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 회원들과 경산시보건소 식품의약과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배식과 정리 등 봉사활동을 펼치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도왔다.권동목 지부장은 “어르신들께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안병숙 경산시보건소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건강한 음식문화 조성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이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