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는 멤버십카드 서비스인 '모카(MoCa)'에 가입하고 사용하거나, 서비스를 소문 내는 고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모카와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모카는 멤버십카드·상품권·쿠폰 등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서비스다. 모카의 이름은 '머니(Money)'와 '카드(Card)'를 합성해 만들어졌다. 올레클럽·롯데멤버스·아시아나항공·CJ ONE·해피포인트·GS&POINT 등 멤버십카드를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카와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는 '깔기만 해도'·'쓰기만 해도'·'소문만 내도'의 세 이벤트로 진행이 된다.
'깔기만 해도' 이벤트는 모카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한다. 모카는 올레마켓·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만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발송된다.
'쓰기만 해도' 이벤트는 모카 앱에서 이벤트 쿠폰을 받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월간 쿠폰을 응모한 고객에게는 기아자동차 RAY(1명)를 제공한다. 주간 쿠폰을 응모한 고객에겐 쿠론 스테파니백·삼성 아티브 스마트 PC·모카 금장명함·삼성카메라(각 3명)를 제공한다.
'소문만 내도' 이벤트는 모카 홈페이지를 통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이벤트를 소문낸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나이키 런닝화(10명)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모카 홈페이지(www.mocawall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