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개발은 안양시 비산동에 비산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오는 5월 10일에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아파트 191세대와 오피스텔 19실을 포함 총 210세대가 분양될 예정인데 아파트는 전용면적 67㎡, 68㎡, 72㎡, 84㎡, 108㎡로 191세대,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52㎡부터 153㎡까지 총19실로 구성되어 있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5㎡이하가 전체의 약 90%를 차지하여 실속있고 경제성을 고려한 신평면 설계로 실수요자의 선호도를 반영했다.
안양 비산화성파크드림은 단지옆에 친환경적인 안양천이 흐르고 있어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힐링라이프와 함께 각종 쇼핑시설, 의료시설, 교육시설등이 체계적으로 갖추어져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경수대로, 관악대로 등을 통해 안양시 내외 및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체계적인 교육시설이 평촌과 연계하여 형성되어 있으며 인근에는 대규모 재건축, 재개발사업, 평촌 스마트스퀘어 등 미래 지향적 시설들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 신흥주거타운으로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쾌적한 단지설계로 통풍을 극대화하였고 관악산과 안양천의 조망도 함께 누릴 수 있으며 단지의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이도록 설계하였다. 무엇보다 주거공간의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구성으로 수납공간은 물론이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소비자의 눈 높이에 맞는 품격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대내 공간구성도 파크드림4S시스템을 적용하여 보다 차별화되고 효율성을 높인 공간으로 구성하였으며 다양한 아이템으로 주부들의 실생활을 담았다.
먼저, 드림스토리지(Dream Storage)로서 일상화 수납공간, 청소용구 수납함, 교자상 수납함, 다용도 측면 붙박이장, 맘스 스토리지 등 전용면적별로 특화된 수납공간을 선보여 주부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였으며 맞춤 선택형 공간(Selective space) 설계로 김치 냉장고장이 설치된 타입에서 장독대형과 스텐드형으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하여 김치냉장고의 스타일에 따라 수납공간과 거치공간을 함께 마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셀프코디(Self Coordi)를 적용하여 침실1개소 벽지색상을 자녀방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생활감성을 높였으며 특별아이템(SpecicialItem)으로는 세계적인 명품드레스 디자이너 베라왕( VERA WANG)이 직접 디자인한 고급벽지를 사용하여 주거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아파트 청약은 오는14일부터 접수할 예정이며 오피스텔은 16일부터 견본주택에서 직접청약을 접수받을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아파트 현장쪽 비산네거리에 있으며 문의전화는 031- 446-2211이다.
강을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