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25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중 본점 8층 아동매장에서는 아동 동반 고객에게 막대 사탕을 증정하고 8층 연교에 포토존을 설치해 가족들 또는 연인들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8층 아동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머그컵 또는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상당의 머핀교환권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중 프라자점 8층 아동 매장에 방문 고객에게는 사탕과 과자를 증정하고 31일에는 할로윈 캐릭터와 셀프 사진촬영과 할로윈 풍선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본점과 프라자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다양한 할로윈 용품들을 판매하는데 관상용 이색 호박을 4천500원과 8천900원에 판매하고, 호박머리띠와 마녀모자를 각 4천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할로윈 쿠키와 케익 등 다양한 이색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백화점 쇼핑점 1층 제화 전문관은 25일부터 27일까지 유명 제화 브랜드 이월, 기획 상품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엘칸토, 영에이지, 제니아, 에스콰이어, 비욘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을, 겨울에 인기 있는 앵클부츠와 롱부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행사 상품을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층 메인행사장에서는 신사화, 숙녀화를 7만9천원, 5만9천원부터 균일가 판매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밀라숀, 니콜 등의 브랜드에서는 핸드백, 지갑 할인 행사도 진행 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5일부터 27일까지 주말 3일간 양털부츠 입점 특별 초대행사로 ‘UGG’ 신규카드 작성고객에 한 해 어그 양털부츠 전품목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상인점도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1층 샤롯데광장에서‘쉬즈미스․리스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쉬즈미스 니트 1만원, 패딩 8만8천원, 리스트 패딩 9만8천원, 니트 2만8천원 등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 대상 사은행사도 마련한다. 대구점과 상인점은 오는 27일까지 롯데카드․롯데멤버스 카드로 잡화․여성․남성 구매고객 대상 3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고가 상품군인 해외명품(대구)/주얼리/시계/모피/가전․가구 구매 고객의 부담을 줄어주기 위해 10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류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