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Display㈜는 P6E공장 T&C Room에서 결연 사회복지시설 및 관내 결연세대를 위한 김장김치 3천500포기와 쌀(20Kg) 50포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성품 전달은 겨울철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것으로 150여명의 직원들이 직접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LG Display㈜에서는 매년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따뜻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사랑의집수리 및 사랑나눔행사, 아동대상 돌ㆍ성장사진 및 교복지원 행사, 독거노인 대상 식사대접 및 각종 행사지원 뿐만 아니라 매월 임직원의 자발적인 방문 봉사활동 등을 통해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사회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박상우 주민생활지원국장은 "LG 디스플레이는 기업의 성취를 사회와 함께 나누려는 배려의 문화를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는 기업이라고 생각한다"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잊지않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LG 디스플레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성품은 임직원들이 직접 배달봉사에 참여해 LG Display(주)의 결연시설 15개소 및 결연세대 50가정 및 관내 복지관 3개소에 골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안상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