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동시요트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안동시 낙동강 스탠드업 패들보드 대축제」가 지난 6일 안동시 낙동강 버들섬 주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스탠드업 패들보드(SUP)는 보드 위에 두발로 일어서 패들을 저어 앞으로 나아가는 스포츠이다. 바다, 강,..
안병훈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윈덤 챔피언십(총상금 760만 달러)에서 준우승했다.
내년 파리 하계올림픽 기간 선출하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수위원에 출사표를 올린 6명의 후보가 대한체육회 평가위원회의 비공개 면접을 본다.
덴마크 프로축구에서 활약하는 국가대표 공격수 조규성이 개막 후 리그 3경기 연속 골을 터뜨렸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바이에른 뮌헨(독일) 이적설에 휩싸인 해리 케인의 '포트트릭'을 앞세워 우크라이나의 강팀 샤흐타르 도네츠크와 친선전에서 완승했다.
이젠 골드 글러브뿐만 아니라 실버 슬러거도 노려야 하는 걸까.
경산시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경일대학교 운동장 및 하양강변축구장에서 열린 2023년 경산시 국제유소년 축구 프랜들리 매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세계 최강' 한국 리커브 여자양궁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충격의 '노메달'에 그쳤다.한국 여자 양궁이 6일(한국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2023 베를린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에 이어 개인전에서도 메달 획득에 실패했다. 안산, 강채영, 임시현은 6일 독일 ..
상주시 실내체육관 신관에서 2023 대한레슬링협회 꿈나무선수‧청소년대표 스토브리그가 개최되고 있다.
대한축구협회와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2023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가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 경주 스마트에어돔 구장, 알천구장, 횡성축구공원 등에서 열린다.올해 20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전국 초등학교와 클럽에서 600여 팀..
포항시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영일대해수욕장과 송도해수욕장 일원에서 ‘파도를 느껴라! 포항을 즐겨라’를 주제로 ‘제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을 개최한다.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은 정식 경기와 번외경기를 통해 기량을 겨루는 체전이자 다양한 해양레저스포츠를 직접..
아시아 최대규모 아이스하키 지도자 캠프가 대구서 개최된다.대구시는 아이스하키 종목으로는 처음으로 ‘2023 개발도상국 아이스하키 스포츠지도자 교육과정(하키투게더)’을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하키투게더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대구 그랜드호텔과 실내빙상장에서 진행된다..
상주시 월드컵볼링장에서 ‘제34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학생볼링대회’가 열띤 분위기 속에서 개최됐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에서 홈런 비디오 판독을 오독한 심판위원과 보조 심판, 비디오 판독센터장에게 징계가 내려졌다.2일 KBO 사무국은 지난 1일 포항야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 3회 삼성 류지혁의 펜스 상단을 맞고 튀어..
울진군은 지난달 29일과 30일 후포해수욕장 특설경기장에서 열린‘제6회 전국 남녀 후포 비치발리볼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후포면 청년회가 주최하고 울진군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48개 팀 9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이틀간 열띤 경쟁을..
의성군은 올해 창단한 의성군청 컬링팀이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일본 삿포로에서 해외전지훈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지훈련은 창단 이후 최초로 시행하는 해외전지훈련으로, 올해 개최되는 각종 대회를 대비해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기술 및 전술적 역량과 체력을 끌어올릴..
세계마스터즈육상연맹(WMA) 실사단이 2026년 대구에서 열릴 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WMAC)의 총회 개최를 앞두고 대구 엑스코 현장 실사를 벌였다.1일 엑스코에 따르면 WMA 실사단은 엑스코에서 회의와 1000명 이상 케이터링이 동시에 가능한 서관 3층 그랜드볼룸과..
대한민국과 일본, 대만의 축구 꿈나무들이 올여름 경산시로 총출동한다. 2023년 경산시 국제유소년 축구 프랜들리 매치가 이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경일대학교 운동장 및 경산시하양강변축구장에서 열린다.
상주시에서는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9일까지 상주국제승마장에서 ‘제39회 대통령기 전국승마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세계 육상인들이 오는 2026년 대구에 모두 모인다. 지난해 7월 핀란드 탐페레 세계마스터스육상연맹(WMA)총회에서 166개 회원국의 만장일치로 대구가 2026년 세계마스터즈육상대회 개최지로 결정됐다.대회는 2026년 8월부터 14일 동안 90개국 1만1000여 명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