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5월 4일과 5일 ‘라한 봄 페스티벌’이 열린다.가정의 달 황금연휴 중 이틀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라한 봄 페스티벌’은 봄에 유독 더 아름다운 보문호수가 한 눈에 들어..
라한호텔이 여행하기 좋은 봄을 맞아 프랑스 기반 컬러링 아트 브랜드 '오마이'(OMY)와 협업한 '컬러풀 라한랜드 with 오마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라한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이 많이 찾는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
라한호텔이 봄맞이 시즌 한정 ‘벚꽃 앙금빵’과 ‘벚꽃 롤케이크’를 출시했다.라한호텔이 매년 벚꽃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벚꽃 앙금빵’과 ‘벚꽃 롤케이크’는 벚꽃 추출물을 넣어 만든 고급스러운 풍미와 벚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인기가 높다. 매년 조기 소진될 뿐 아니라 ..
최근 호텔업계가 단순 숙박 공간을 넘어 ‘프러포즈 명소’, ‘럭셔리 데이트 스팟’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잡은 라한호텔의 기념일 패키지가 호응을 얻고 있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비롯해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에 합..
영천시는 치산관광지 캠핑장을 새롭게 단장해 10월부터 가을 손님맞이에 나선다.
경주시가 천군동 보문카라반파크 내 물놀이장을 8월 말까지 운영한다.
해양관광의 메카 경북 포항에서 새로운 관광수요를 창출한 사회적기업 ㈜포항크루즈는 지난 2014년 3월부터 정식운항을 시작해 현재까지 탑승객 누계 112여만 명을 앞두고 있다. 포항크루즈는 그간 10년간 운행해 온 노후 선박 3척을 대신해 올해 4월 알루미늄 재질 미..
영주시는 ‘2024년 숙박형 투어 관광객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숙박형 투어 관광객 지원사업’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변화된 여행 트랜드에 맞춰 15명 미만 소규모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경비를 지원함으로써 체류형 관광객 유치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
블루원은 경주 벚꽃 축제 기간을 앞두고 주중 객실과 다양한 특전을 패키지로 묶어 기준가 대비 74%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설 연휴 온 가족이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뉴이어 디쉬’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아이를 동반한 가족 투숙객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투숙객 맞춤형 놀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키즈랜드’ 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가 선호하는 콘셉트의 호캉스를 만끽하며 보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투숙객 맞춤형 놀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키즈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덕군 고래불해수욕장에서 지난 21일 열린 ‘2023 블루로드 트레킹 페스티벌’이 50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고 안동시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캠핑 중심 종합문화축제인 "2023 제16회 고아웃캠프(GO OUT CAMP)"가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강변공원(안동경찰서 뒤편 ~ 영가대교 하단)에서 열린다.이번 축제는 1,500동 규모의 캠..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은 지난 14일 청도문화테마파크 신화랑 풍류마을 내에 자리한 국내 최대 다층형 복합 로프 레포츠 시설인 '청도신화랑 스카이트레일' 개장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3일부터 3주간의 시범운영을 거친 청도신화랑 스카이트레일은 그간 청..
성주군과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최근 캠핑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가야산오토캠핑장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선정된 가족 단위 참여객 180여 명(50팀)을 대상으로 즐길거리가 풍성한 '참별이 캠핑 대작전 in 가을 행사'를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 간 개최할 예정이다.
칠곡군에서 운영하는 송정자연휴양림에 숲속의 집 개별 야외룸을 조성해 지난 6일부터 개장했다. 개별야외룸은 올해 1월부터 신규 운영한 숲속의 집 5동(소나무, 너도밤나무, 느티나무, 물푸레나무, 은행나무)으로 목조주택이라 고기, 생선, 기름류 등 냄새가 나는 조리를 ..
힐링명소인 경천섬에 가을을 손짓하는 코스모스가 산책로를 따라 오색빛을 내뿜으며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장관을 이루고 있다.
안동시와 (재)한국정신문화재단은 국내외 관광객 및 MZ세대들이 밀집된 서울 북촌 한옥마을에서 관광거점도시 안동의 관광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한 팝업스토어‘안녕, 안동!’을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의 중심에서 관광거점도시‘안동’을 체험해보는 색다른 콘셉트로 13일부..
경주 첨성대 주변 동부사적지 일원에 여름을 알리는 샛노란 해바라기가 만개해 폭염에도 불구하고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