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 두산 베어스 감독이 사령탑 데뷔 후 처음으로 퇴장 명령을 받았다.두산은 29일 잠실야구장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 트윈스와 경기를 치렀다. 이 감독은 5회초 수비 때비디오판독 판정 결과에 항의하다 퇴장 조치됐다. 올 시즌 KBO리그 ..
대구대학교 총장기 전국고등학교 검도선수권대회에서 인천고가 단체전 정상에 올랐다. 또한 개인전 우승은 과천고 이성종 선수가 차지했다.
청룡기 고교야구대회 결승에서 경북고가 '돌풍' 물금고를 잠재우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이승엽 현 두산 감독 재학 시절인 1993년 이후 30년 만의 우승이다. 경북고는 27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제78회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
울진군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울진군 요트학교에서‘2023 단기 장애인 스포츠 체험 강좌 요트 승선 체험’을 진행했다. 울진군이 주관하고 국민체육진흥기금과 복권기금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장애인..
울진군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후포해수욕장 특설 경기장에서 여름 스포츠의 꽃인‘제6회 전국 남녀 후포 비치발리볼 대회’를 개최한다. 후포면 청년회가 주최하고 울진군이 후원하는 이번대회는 여자 24개 팀, 남자 24개 팀 총 48개 팀의 900여 명의 선수단..
안동시청 육상경기단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용인에서 열린 「2023 용인 KTFL Championship」 대회에 참가하여 화려한 메달 레이스를 펼쳤다.유정미 선수가 여자 100m 1위에 이어 멀리뛰기 1위를, 김동한 선수가 세단뛰기 2위, 송유진 선수가..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이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열리고 있는 「2023년 순천 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혼합복식 1위(김은채), 여자복식 3위(김은채), 남자복식 3위(심용준)를 기록하며 메달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대회 최대 성과는 김은채(안동시청)의 혼합복식 우..
울진군은 다음 달 4일까지 죽변야구장, 평해복합구장에서 2023 U-12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를 개최한다.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최하고 경북야구소프트볼협회, 울진군야구소프트볼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엘리트부 82개 팀 선수단과 임원, 학부모 등 2,000..
경산시 리틀야구단은 이달 15일부터 22일까지 영남대야구장 등에서 진행한 ‘제1회 경산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에서 압도적인 경기력과 조직력을 앞세워 우승(공동우승)하며, 금년도 두번째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울진초등학교는 지난 22일 울진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제10회 교육장기 어머니 배구대회에서 준우승의 쾌거를 이룩했다.학교와 학부모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자 개최된 이번 대회에 울진초에서는 13명의 어머니들이 선수로 참가했다. 어머니들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울진초의..
오는 8월 2023년 시니어바둑 최강자를 가리는 ‘2023 쏘팔코사놀 레전드리그’에 영천시 소속 ‘스타 영천’팀(감독 윤종섭)이 작년에 이어 출전한다.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이 2023 국제축구연맹(FIFA) 호주·뉴질랜드 월드컵 첫 경기에서 콜롬비아에 덜미를 잡히며 16강 도전의 험로를 예고했다.콜린 벨(잉글랜드)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 대표팀(FIFA 랭킹 17위)은 25일 호주 시드니 풋볼 스타디움에서 열린 호..
울진교육지원청은 지난 22일 울진국민체육센터(체육관)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어머니 배구 8개 팀 선수 및 교직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교육장기 어머니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우리 지역의 화합과 생활체육을 통한 건강한 심신의 양성, 교직원과 ..
부동의 한국 바둑랭킹 1위 신진서 9단이 2년 연속 바둑리그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독일 프로축구 '1강' 클럽인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가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처음으로 팬들과 만났다.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PSG) 입단 후 첫 프리 시즌 경기에서 허벅지 통증으로 교체됐던 이강인이 팀의 일본 투어 일정에 동행했으나 첫 훈련엔 참가하지 않았다.
군위군은 김진열 군위군수와 박수현 군위군의회 의장이 지난 21일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라이온즈 홈 경기에 시구,시타자로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 7월 1일 대구광역시로 편입한 군위군을 홍보하기 위한 ‘군위군민의 날’ 행사로 김진열 군수와 박..
경주시는 전국 최대 규모 유소년축구대회 ‘2023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상주시에서는 지난 20일, 상주실내체육관 신관에서 관중 2,000여 명이 관람한 가운데 고려대와 연세대의 결승전을 끝으로 ‘제39회 MBC배 전국대학농구 상주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제5회 영천시장배 전국 댄스스포츠 경기대회 및 생활체육대회가 지난 23일 영천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