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스포츠의 메카 청송군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경기장에서 ‘2025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아시아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국제산악연맹(UIAA), 아시아산악연맹,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하고 청..
배우 현빈과 손예진 부부가 취약계층 소아와 청소년 치료를 위해 3억원을 기부했다.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이들 부부가 서울아산병원과 삼성서울병원에 각각 1억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두 사람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큰 감사함을 느끼..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는 제주 유나이티드에서 뛰던 미드필더 한종무(21)를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한종무는제주 18세 이하(U-18) 팀 출신으로 2022년 제주에서 프로 데뷔해 3시즌 동안 K리그1 62경기에 출전해 3골 1도움을 기록했다.특히 2024시즌엔 데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진출에 성공한 윤이나가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윤이나의 매니지먼트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은 3일 "윤이나와 윤이나의 공식 팬카페 ‘빛이나’가 지난달 31일 연세의료원 교수회의실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연세대 의료원에 약 3300만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상대로 터트린 환상의 코너킥 골로 구단이 선정하는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토트넘은 3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에 "손흥민이 맨유와의 경기에서 놀라운 '올림피코' 골을 넣어 '12월의 골' 상을 ..
김천시청 배드민턴 선수 7명이 태극마크를 달았다. 2일 김천시에 따르면 시청 소속 배드민턴단은 최근 충남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25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유태빈 선수 등 7명이 국가대표에 뽑혔다. 이번 선발전은 세계랭킹 상위 선수 11명을 제외한 27자리를 두고
청송군은 1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개최되기로 계획되었던 2025 청송 전국 아이스클라이밍 선수권대회와 청송 ICE CLIMBING 페스티벌을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연기는 지난 29일 무안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로 인해 ..
포항스틸러스가 백성동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포항스틸러스는 백성동과 내년에도 동행을 이어간다. J리그에서 데뷔해 2017년 K리그로 무대를 넓힌 그는 매년 꾸준히 경기에 나서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후 2023년 포항스틸러스와 첫 연을 맺었다. 입단 첫해 26경기에..
구미시 산악연맹 7대륙 세계최고봉 원정대가 지난 24일 새벽 6시 8분 남극 빈슨메시프 정상에 올라 구미시 깃발을 휘날리며 12년에 걸친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가수 이승철이 A형 독감에 걸려 콘서트를 당일 취소했다.28일 이승철 소속사 LSC에 따르면, 이승철은 이날 오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예정했던 콘서트를 약 2시간 전에 연기했다.LSC는 "아티스트의 A형 독감 판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했다. 공연을 기다려주..
배우 정우성(51)과의 사이에서 혼외자를 얻은 모델 문가비(35)가 "아이는 실수도, 실수로 인한 결과물도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출산한 사실이 알려진 이후 문가비가 직접 입장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문가비는 28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
문경시파크골프협회는 제7대 회장 선출을 위해 투표를 싨시해 새재클럽의 이정철 회원을 차기 회장으로 선출했다.
SSG 랜더스 프런트로 변신한 추신수(42)의 새 시즌 보직이 확정됐다.프로야구 SSG 랜더스는 27일 "추신수를 구단주 보좌역 겸 육성총괄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SSG 구단은 "추신수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젊은 선수들의 성..
이른바 '뭐요 시비'와 관련해 침묵을 지키던 가수 임영웅이 입을 연 것으로 전해졌다.27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따르면, 임영웅은 이날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연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 첫 날 공연에서 '뭐요 시비'와 연관돼 것으로..
한국 여자 탁구의 대들보 역할을 했던 전지희(32·전 미래에셋증권)가 13년간 가슴에 품었던 태극마크를 반납했다.전지희는 지난 17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삼척에서 열린 종합선수권대회에 참가하지 않은 채 중국으로 떠났다.올해로 계약이 끝나는 미래에셋증권과 재계약하지 않..
포항스틸러스가 호주 출신 수비수 아스프로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포항스틸러스는 2025년에도 아스프로와 동행한다. 아스프로는 188cm, 76kg의 우수한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호주 1부리그에서 활약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포항스틸러스에 입단했지만 시즌 초반엔..
2024-20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3점슛 콘테스트와 덩크 콘테스트에 참가할 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한국 바둑의 절대 강자 신진서 9단이 5년 연속 반상의 최우수선수(MVP)로 뽑혔다.
프로야구 10개 구단은 2025시즌 외국인 선수 선발에 역대 가장 많은 금액을 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새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무대에 뛰어드는 윤이나는 첫 시즌 잘 정착해 신인상을 받고 향후엔 세계랭킹 1위에 오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