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번 힙(Urban Hip) 캐쥬얼 후부(FUBU)에서는 힙합 래퍼(가수) ‘크라운 제이 보드복 점퍼’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크라운 제이 보드복 점퍼’는 보드 컬처를 선보이고자 올 오버 프린트로 화려하고 강렬한 느낌을 주었으며 후부만의 특화된 데님 보드복 팬츠는 방수, 투습 및 보온성의 기본 기능 외에 데님 소재를 활용해 캐쥬얼한 멋을 선보였다.
또한 점퍼와 팬츠 모두 일상복으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스타일리쉬한 면을 두루 갖췄다. 모든 보드복의 겉감은 라미네이팅 코팅처리를 통해 중량을 줄여 활동성이 편리하도록 했고, 전체 내수압(방수기능강화) 1만㎜, 투습도 8000g(땀 배출 용이로 쾌적함 유지) 이상 처리해 방수기능을 강화했다.
고기능성 투습 방수 소재 사용으로 보온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스판 고글주머니 및 다용도 안주머니를 만들어 사용이 용이하게 했고 탈부착 키 체인, 고글 닦기 수건을 내장해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
팔 부분의 시즌권 포켓은 시즌권 사용을 쉽게 꺼내 쓸 수 있도록 했으며, 앞 덧단 이중처리, 후드 사이즈 조정, 밑단 및 소매단 조임 기능으로 바람막이 기능을 강화했다.
겨울 스포츠웨어로서 필요한 기능까지 두루 갖춰 전문 스키복과 절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다. 크라운제이 보드북 가격은 30만원대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