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가 산업 중심 도시를 넘어 ‘사회공헌 중심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다.
경북신용보증재단은 지난번 발생한 경북 북부일대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의 신속한 피해복구를 위해 T/F팀을 구성해 긴급 금융지원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일년 남짓 남은 내년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기초안된 기초의원들의 의정활동에 회의감이 들고있다.
구미시와 김천시는 지난 22일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와 두 지역 간 상생협력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400만 원을 상호기부했다
구미시는 22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에서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와 한국은행 대구경북본부(본부장 김주현)는 22일 구미상공회의소 2층 대강당에서 ‘인구 구조 변화에 대응한 경북 구미지역 외국인 노동력 활용방안’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날로그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를 맞아 누구나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지역 내 미디어 교육과 창작 지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구미시는 지난 19일 호텔 금오산에서 미혼남녀 60명이 참가한 가운데, ‘두근두근~ing’ 1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기획특집]구미산단 떠나가는 SK.. 생산 시설 투자등 사업확장하는 LG 이노텍
구미시의회(의장 박교상)는 4월18일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86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5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우상혁(28·용인시청)이 올 시즌 첫 번째 실외경기를 국내에서 치른다. 대한육상연맹은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경북 구미시민운동장에서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최종 선발대회를 연다.
구미시는 지난 18일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 달달한 낭만야시장’ 개장을 앞두고 최종 보고회를 열었다.
구미시농업기술센터와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은 지난 18일 구미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농촌체험학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구미시는 구미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대구·경북본부와 함께 이륜차 및 자동차의 불법운행에 대한 대대적 합동단속을 벌였다.
구미시가 정부의 ‘글로벌 반도체 경쟁력 선점을 위한 재정투자 강화방안’ 발표에 따라 반도체 소재·부품 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인프라, 투자, 차세대 기술, 인재 확충의 ‘4대 패키지’ 지원의 수혜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구미나들목 인근에서 다중 추돌로 6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9일 오전 1시 30분께 경북 구미시 광평동 경부고속도로(부산방향) 172km 지점 나들목 인근에서 연쇄 추돌 사고가 났다.이날 사고는 앞서가던 트럭을 승용차가 들이받으면서 이후 멈춰선..
구미시는 청년들이 지역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구미시 청년일자리 근속장려금 지원사업’을 신설해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구미시는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 자산운용사 임직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투자환경 설명회를 개최했다.
구미시는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구미시민운동장에서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최종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대한육상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육상연맹이 주관하며 전국에서 10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참가한다.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구미시는 오는 6월 대선을 앞두고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이 새정부의 국정과제로 반영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