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1층에 바르는 필러 화장품으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필로르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필로르가는 병원에서 시술받는 필러 주사와 동일한 성분의 고분자 화합물인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흔적 및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맞지 않고 바르는 필러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지하1층 매장 방문고객에게 주름 개선에 효과가 높은 '루미테라피스트2' 무료 시연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9일까지 지하2층 점행사장에 '겨울부츠 특집전'을 마련했다.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번행사에는 키사, 조이, 미소페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제화브랜드 본매장에서는 신상품 할인도 다양하다. 미소페는 부츠 전품목을 상시 20% 할인하고, 오브엠은 이달말까지 10~20% 할인한다. 같은기간 에스콰이아는 부츠 전품목 30% 할인과 함께 현금·카드결재 고객대상 1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고세는 일부품목 20~30% 할인하고, 탠디는 47만원 상당 롱부츠를 32만9천원에 품목할인한다. 상인점도 '엘칸토 부츠 페스티벌'을 진행해 앵클부츠를 9만9천원에 제안한다.
▲대백프라자는 14일 하루 동안 '스페셜데이'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해외유명브랜드를 10%에서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와 캐릭터캐주얼 브랜드들도 10~20% 특별 할인한다. 스페셜데이 이벤트로 독일 명품캐리어 '리모와'에서는 기존 캐리어 구매고객 또는 당일 구매고객 대상 캘리그라피(Calligraphy) 서비스 이벤트를 마련하고, 디자이너 핸드백 '타마'에서는 연예인 박시은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 및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모피 신상품 제안 플로어 패션쇼, 네일케어·핸드마사지·핸드왁싱 무료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더블마일리지 10% 적립(여성의류 마인·타임), 수입 패션슈즈 아쉬(ASH)샘플 상품전(100족 한정), 홍정수 재즈 프로젝트 특별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대백프라자는 15일(토)까지 지하 2층 알파존에서 '미입점 해외유명 브랜드 초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참여 브랜드는 지방시/프라다/끌로에/생로랑/펜디 등으로 올해 2014년 F/W 신상품을 최대 40% ~ 20% 할인 판매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14일부터 16일까지 겨울 인기 상품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남성의류 매장은 올젠, 까르뜨블랑슈, 인디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남성 겨울상품 초대전을 통해 다운점퍼, 스웨터, 재킷, 기모바지 등을 최대 40~50% 할인 판매하며, 지오지아, 코오롱패션, 지이크 등의 브랜드에서는 모직코트와 겨울 정장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여성의류 매장은 케네스레이디, 로엠, 비지트인뉴욕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겨울 인기 상품전 행사를 통해 코트, 가디건, 재킷, 패딩의류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하며, 스파오와 미쏘 등 SPA 브랜드는 수험생 격려 행사 이벤트로 수험표를 지참 한 학생을 대상으로 10~2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류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