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장천면(면장 이성칠)은 지난 2일 장천면 종합복지회관 소회의실에서 장천면 종합복지회관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장천면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복지회관이 드디어 장천면에도 건립됨에 따라 지역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졌다고 볼 수 있다.
장천면 상장리 942-90번지에 건립된 복지회관은 지하1층 지상3층으로 연건평1,294.80㎡에 대지면적은 4,153㎡로 23억원이 소요됐다. 주요시설로는 회의실, 취미교실, 체력 단련실, 정보화교육장으로 꾸며져 있다.
앞으로 이 시설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지난 29일 1차로 운영위원소위원회를 구성해서 모임을 갖고 운영회의 기본 안을 작성 조율작업을 거친 후 첫 번째 장천면 종합복지회관운영위원회 회의를 가졌다.
이성칠 장천면장은“ 장천면복지회관이 무한한 발전을 기하기 위해서는 여기 참석하신 복지회관운영위원님들의 책임이 막중함을 인식해서 열심히 관심을 갖고 일할 때 주민들의 건강 및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 강조하면서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회의서류 및 협의 안건에 따라 운영위원회구성적정여부와 향후 회관의 전반적인 활용 운영방안에 대해 진지한 토의를 하였다.
한편 준공식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내외 귀빈을 초청해서 주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행사를 준비 할 예정이다.
전차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