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지난 1일부터 기내에서 청포도 에이드와 자몽 에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감정원이 지난 5월 30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사내벤처 육성사업에 운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감정원이 혁신도시에 위치한 새론중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청소년 도움에 앞장선다.
고급 기술기반의 혁신창업을 촉진하기 위해 민간투자주도형 기술 창업 지원사업(팁스 프로그램)의 운영사가 44개로 확대된다.
(재)대구경북연구원 공간빅데이터센터가 국내 빅데이터를 선도하는 36개 전문센터 중 하나로 선정됐다.
㈜한샘이 최근 성차별·성희롱·성폭력 예방 및 대응을 위한 지침과 매뉴얼을 새롭게 구축하고 상호 존중의 기업문화 정착에 박차를 가한다. 한샘에 따르면 지난 6개월간의 준비 끝에 기존의 성희롱 예방절차와 매뉴얼을 개정한 새로운 ‘성차별·성희롱·성폭력 예방 및 대응 지침’을 완성했다. 새롭게 만든 지침은 기..
한국도로공사가 지난달 31일 카자흐스탄 옛 수도 알마티의 순환도로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감정원이 지난달 31일 '1사1촌 자매결연마을'인 고령화 산골마을 경북 의성군 단촌면 장림리를 찾아 마늘쫑 뽑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청년일자리·창업과 지역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전문가 상담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
한전 대구지역본부 사회봉사단이 지난달 31일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프로야구 문화체험 봉사활동을 벌였다.
포스코에서 생산하는 포스맥(PosMAC) 강판이 국내외 태양광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DGB금융그룹 지난달 31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제3대 DGB금융그룹 회장으로 김태오 회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러시아 하바롭스크 노선을 새롭게 개척한다. 티웨이항공은 7월 2일부터 대구에서 출발하는 하바롭스크 정기편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최근 밝혔다.지난 4월 취항한 블라디보스토크에 이어 대구에서 출발하는 두 번째 러시아 직항 노선이다.대구공항에서 단독 취항하는 대구-하바롭스크 노선은 보잉 737-800..
경북지방우정청이 지난달 31일 경북 영천우체국에서 장상길 영천부시장, 허의행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장, 조녹현 영천시자원봉사센터장, 강사 및 수강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주민의 문화소통공간으로 첫발을 내딛는'영천우체국 작은 대학'개소식 행사를 가졌다. 영천우체국 작은 대학은 특히 어르신들..
DGB대구은행이 1일 오전 긴급 이사회를 열고 당초 4일로 예정됐던 은행장 선임 관련 임시주주총회를 잠정 연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DGB대구은행 이사회는 “조직 안정화를 바라는 김경룡 은행장 내정자의 요청과 일부에서 제기하고 있는 의혹이 해소되기를 바라는 이사들의 뜻에 따라 긴급 이사회를 통해 임시주총 일자를 ..
최종구 금융위원회 위원장이 지난달 30일 신임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으로 윤대희(사진·68) 현 가천대학교 글로벌경제학과 석좌교수를 임명 제청했다고 밝혔다.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임명 절차(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6조제1항)는 금융위원장 제청으로 대통령이 임명한다. 윤 내정자는 재정경제부 기획관리실장, ..
한국토지주택공사(LH) 대구경북본부가 애플포인트 우수직원에 대해 지난달 28일 첫 포상을 시행했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대구혁신센터)가 대구지역 창업기업들의 제품을 홍보·전시하는 오프라인 매장C-Corridor(씨코리도)에서 오는 13일 일반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월상품 경매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대구도시공사가 지난 30일 오후 2시 공사 사옥 1층에서 DUCO형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대구농협과 대구고등검찰청 소속 직원 40여명이 지난 30일 대구 동구 둔산동 일대 농가를 찾아 체리수확 일손돕기 봉사에 구슬땀을 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