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에 나는 꽃도 그리고 나물도 그리고 오만 가지 주변에 있는 것, 풀 이파리들 주워서 그리지요” 초고령 사회에서 우리는 어떻게 나이 들고 늙어 갈 것인가. 그 의문에 ‘낭만 꽃 할매’ 오진(91) 할머니가 이름 없는 들꽃 같은 미소로 해답을 전한다. 미국의 국
이준석이 단일화 가능성이 0%라고 선언하며 대통령 선거를 끝까지 완주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YouTube Shorts 영상에서는 이준석의 강력한 메시지와 그 배경에 대해 알아봅니다.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태초 먹거리학교가 직접 참여하는 한국 장데이(한국장 담그기) 체험행사가 경주에서 열린다. 태초 먹거리학교는 이달 3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경주시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에서 한국 장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학생, 일반인, 가..
홍범도 장군의 흉상이 육군사관학교에 존치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이 역사적인 결정의 배경과 의미를 다룹니다.
설난영의 “노조는 과격하고 세고 못생기고…저는 예쁘고”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그녀의 발언이 어떤 배경에서 나왔는지, 그리고 사회가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홍준표의 이준석 투표 발언은 단순한 사표가 아닌 미래에 대한 투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영상에서는 홍준표의 의견을 바탕으로 이준석의 투표의 의미와 그로 인해 기대되는 정치적 변화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뤄봅니다.
함익병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후보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 발언을 다룹니다. 50대 이상 남성이라면 룸살롱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는 것이 말이죠. 이 발언은 함익병 위원장이 자신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 중에 언급한 내용으로, 사회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이준석 대선 후보가 단일화 관련 질문에 대해 단호하게 입장을 밝혔습니다. 공신력 있는 여론조사에서 10%대 지지율이 나오며 지지율 상승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인천 인하대 방문 중, 지난 대선 토론 이후 지지율 상승을 예고하며 단일화 논의는 불필요하다고 일축
윤석열 전 대통령이 부정선거 다큐 영화를 관람하자 국민의힘 내부에서는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 영상은 선거를 앞둔 시점에서 탈당한 윤 전 대통령의 행보에 대한 내부 반응에 대해 알아봅니다.
윤석열 내란 혐의 재판을 맡고 있는 지귀연 부장판사가 룸살롱 접대 의혹 논란에 대한 첫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번 영상은 지귀연 판사와 룸살롱, 혹은 삼겹살 소맥의 진실 공방을 다루고 있습니다.
홍준표의 정치적 회고와 후회에 대한 짧은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는 홍준표가 노무현 전 대통령의 권유로 꼬마 민주당에 들어갔던 과거를 돌아보며, 당시 정치의 복잡함과 상식이 통하지 않았던 상황을 이야기합니다.
추미애의 강력한 조언을 담은 이 Shorts 영상에서는 지귀연 판사에게 "빨리 옷 벗는 게 상책"이라는 도발적인 발언을 소개합니다.
김용민 의원이 주장하고 있는 윤석열 내란사건의 재판장과 관련 술접대 의혹에 대해 파헤쳐봅니다! 그리고 이 사건이 한국 사회에 미친 영향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봅니다.
김건희 여사의 대선 핑계로 검찰 불출석 논란이 뜨겁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그 배경과 여론의 반응을 살펴보며, 왜 많은 이들이 이를 비판하는지 자세히 알아봅니다.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의 이번 유세 현장에서의 뜨거운 반응, 후보의 열정이 가득 담긴 순간들을 전합니다.
이 영상에서 이재명 후보가 구미를 찾아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구미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미래 비전과 정책을 설명하며, 지지를 요청하는 그의 열정적인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경주시는 우리나라 전통 화살통 제작의 맥을 잇고 있는 국가무형유산 전통장 기능보유자 김동학 명장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경주무형유산전수교육관에서 전통 화살통 작품전 공개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문화유산 산업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산업 생태계 조성을 도모하기 위해 ‘2025 세계국가유산산업전’을 다음달 12~14일까지 3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24일 봉황대 광장에서 개최된 ‘제27회 청소년 화랑문화제&청소년어울림마당’이 청소년과 시민 9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5 MyK FESTA 경주’가 다음달 7~8일까지 이틀간 경주예술의전당 일대에서 열린다.